[뻘글] 고팍스 공모전, 좋은 소식과 나쁜 소식

in #kr6 years ago (edited)

잉?

전성기도 아닌데 왜 케이지콘이 하루에 글을 두 개나 연달아 쓸까요?

ㅋㅋㅋ 왜냐면 방금 고팍스 웹툰 공모전 결과를 받았거든요.

나쁜 소식은

제가 낙방을 하였다는 것이고 ㅋㅋㅋㅋㅋ(저에게 나쁜 소식)

좋은 소식은, 그렇기 때문에 업로드를 중단했던 '나방파리'(휴- 이제 타이틀 말할 수 있다....볼드모트를 제대로 말할 수 없는 마법사가 된 기분이었씁니다:0) 구버젼 연재도 가능하게 되었고

더불어 공모전에 응모했던 나방파리 리메이크 작도 스팀잇 블로그에 포스팅해도 상관이 없다는 거네요.

...그렇긴 하지만, 아무래도 2차 심사가 이루어지는 인기투표 기간동안에는 되도록 웹툰은 업로드 하지 않으려 합니다.

응모해주신 분들의 작품이 선보여지는 기간인데 거기에 덩달아 제 웹툰을 올리는 건 뭔가 나 안됐다고 옆에서 찬물 끼얹으려는(?) 느낌인지라.....(적어도 제가 느끼기에는)

물론, 낙방한 시점에서 찬물을 끼얹을 정도의 작품은 아니라는 게 판명난거긴 하지만요 ㅋㅋㅋ

구버젼 재연재는 2차 심사가 끝나는 날부터 하고자 합니다^^

물론! 저만 그렇게 할 거라는 것이지 다른 분들까지 그렇게 행동하시길 원하는 게 절대 아녀요~~

이제 내일부터 2차 심사에 올라오신 분들의 작품이 고팍스 계정으로 업로드가 되겠군요!

다들 많이들 봐주시고 통과하신 모든 분들 좋은 결과 있으시길 빌게요!

경쟁률이 어마어마했다고 하니....ㄷㄷㄷㄷ 정말 엄청난 작품들이 많이 올라온 모양이네요.

이번 일을 통해서 스팀잇 및 블록체인에 기반한 웹툰에 대한 긍정적인 효과가 불러오길 기대해봅니다.

과연 1억의 주인공은 누가 될 것인가.....!




그럼.....

낙방하신 분들 어여어여 제 포스팅에 오셔서 서로 둥기둥기나 합시다..ㅋㅋㅋㅋ
흐..흐흐흑

(이랬는데 스팀잇에선 나만 낙방한 거라면??)

Sort:  

인기투표 진출 하시길 기대했는데... ㅜㅜ

ㅋㅋㅋㅋ감사합니다 킴밀님.
사실 스토리 및 콘티를 제 친구가 하다가 제가 바톤을 받은 것이라 아마추어의 느낌이 팍팍났답니다. 아무래도 그 부분에서 약했던 모양이에요~~

으헷 저도 탈락입니다
바로 포스팅 하려고 했는데 기다려야겠네요
함께 즐겨요 ㅎㅎ

아녜요~ 저만 그냥 다 끝난 후에 업로드하려는 거지 십자군님마저 그러실 필요 없습니다~~ ㅋㅋㅋ
사실 저는 영구박제 살짝 두려워 업로드를 아끼는거기도 하고요, 기왕 낙방한 거 굳이 올려서 이 작품의 수명을 끝내야 하나? 싶은 살짝 고민도....ㅋㅋㅋㅋ

1억... 정말 누가 그 주인공일지 궁금하고, 케이지님 카툰도 얼른 보고잡네요 ^^

많이 준비하셨을텐데 아쉽네요ㅠㅠ
고팍스뿐만 아니라도 다른기회를 잡으시길 바랍니다~^^
연재해주실 나방파리도 기대할게요!!

제가 아는분들이 1등 하면 좋겠군요

Where are you my friend? I miss you lots!

아쉬운 결과지만 고생 많으셨습니다 ^^

아쉽ㅠㅜ 또 다른 기회 있을꺼에요!

말도 안돼! 케이지콘님이 낙방하실 정도라니 도대체 경쟁률이 얼마나 되길래.ㅠㅠㅠㅠ

낙방하셨다는 소식에 제가 다 안타깝네요~
그치만 한편으로는 @cagecorn님이 낙방하실 정도라니...
이번 공모전에 출픔된 작품들의 퀄리티가 기대되기도 합니다.
그리고 또 덩달아 출충한 작가분들이 스팀잇으로 대거 유입되기를 바라 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3122.79
ETH 3119.97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