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뉴질랜드 여행] 가을엔 휴양! 여름엔 유흥! 겨울엔 스키! 다양한 매력의 도시 퀸스타운.

in #kr7 years ago

역시 이번에도 노래가 절로 나올것 같은 풍경이군요~
(그렇게 @caferoman은 풍경을 떠올리며 기타를 잡고...)

Sort:  

으아아아아!! 전 그래서 기타 치는 사람이 제일 부러워요.
저는 키보드라 ㅠ. ㅠ 전원 없이는 연주 할 수가 없다는 단점이.. (심지어 피아노는 들고 다닐 수도 없습니다....)

모닥불에 뭐 구워 먹으면서 기타 치고 노래 부르기. 이런거 하고 싶어요!! (마비노기에서만 해봤습니다)

기타가 가지는 최고의 장점이지요 들고 다닐수 있고 전기도 필요없는데 연주하면서 노래도 부를 수 있는 ㅎㅎ
차마 갸녀린 몸으로 반도네온을 들고 다니시라는 말씀은 차마 못 드리겠네요ㅎㅎ

가녀리지 않아서 가능하긴 할 것 같은데 😑 어디서 구해서 누구한테 배우느냐가 관건이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1938.24
ETH 2404.86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