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는 어디 정이 넘치는 스팀잇 ~^^ 타타님 손글씨 감사해요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cafemocha 예요~

@tata1님 300팔로우 이벤트로 손글씨 저도 받아서 자랑질 해요^^
너무 많은 분들 쓰시느라 큰기대 안하고 축하인사 남겨드렸는데
저에게 이런 감동을 남겨주셨네요ㅠ
멋진 손글씨 @tata1님 감사합니다~ ^^

멋진 손글씨 cafemacha 를 멋지게 써주셨어요~~
너무 너무 맘에 들어요~^^
어때요~~?? 너무예쁘죠

너무 마음에 들어 액자에 넣어 집에 걸어놓고 싶어요~~ㅋ
@tata1님 너무 감사해요~ 정성껏 써주신 손글씨 잘보관할께요 ^^
@tata1님께서 하신 멋진 손글씨 이벤트 놀러가 보세요.. 예술이네요~
https://steemit.com/kr/@tata1/300

여기는 어디 정이 넘치는 스팀잇 ~^^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랄께요~~^^

Sort:  

niceeeeeeeeeeeeeeeee post
good luck ♥
🆔 @haji

thankyou~^^

부럽습니다!ㅎㅎ 저도 받아보고 싶어 아까 tata1님의 포스팅 들려보았는데 오늘 정오까지로 이번 이벤트는 마감하셨더라고요. 다음 기회를 노리고 있습니다.ㅎㅎ

에고~아쉬워라~
다음에 또기회있다하니 그때참여해 보세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카페모카님의ㅇ공간에서 제 글씨를 보니 짜릿하네요!
이롷게 자랑해주시니 감사의 보팅합니다.
언제 카페모카 한잔 할 기회 있을까요?

넹^^ 멋진손글씨,보팅 감사해요~
언제카페모카한잔 해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cafemocha
스티밋엔 참 유능하신 분들이 많다는 걸 항상 느낍니다.
축하드려요!~

넹^^맞아요~
감사합니다~~즐거운 하루 되세요^^

좋은 선물 받으셨네요^^ 축하합니다^^

넹^^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좋은 선물 받으신 것 축하드립니다 ^_^

멋집니다~^^ 오늘 선물 받은 분들이 여럿이군요~^^

넹^^맞아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카페모카님 닉네임과 참 잘어울리는 멋진 손글씨네요~

넹^^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이뻐요^-^
저도 오늘 받고 감격~
남편한테두 자랑하구~ ㅎㅎ
내일 타타님께 받은 손글씨 올려보께요~

넹^^저도신랑한테 자랑했어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와 느낌있는 대문이네요 ㅎㅎ

부럽군요 ~~

넹^^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3588.38
ETH 2595.97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