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빵집 꽈배기 대박사건~!!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cafemocha에요..

오늘은 저희 동네 빵집을 소개 해드리려고해요~~
제가 살고 있는 시골동네는 지역이 좁다보니 무슨일이 있으면
온동네가 떠들썩 할정도로 소문이 잘나는 곳이에요~

얼마전 집근처 빵집이 생활에 달인에 한번 출연하시고는
빵집이 대박 대박이 나셨더라구요^^
서울에서는 흔한 일이지만 시골동네에서는 흔치 않은 일이라
허름하고 작아 지나다니면서 한번도 가보지 않은 빵집이
이런 숨은 달인이 있을줄이야~~!!
꽈배기로 달인에 나오셨는데 방송후 쉽게 먹을수 없는 꽈배기가 되었네요.
1~2시간을 기다려야 살수 있고 ,재료가 떨아지는 날에는 살수도 없다고해요

비가오길래 그맛이 궁금해 아이들을 데리고 비를 맞으며 다녀 왔어요..
오마이갓 ~!! 사람이 없을줄 알았는데 ㅠ
예상외로 사람이 많아 40분을 기다린거 같아요..
1인1봉지만 판매를 하고 1봉지 10개 (가격은 5000원)
가격은 생각보다 싸더라구요.
제일 궁금한건 맛 오오 ~;;
달인이 만드셔서 그런지 부드럽고 맛은 있는데 다른 꽈배기랑 큰차이가??
달달하니 맛은 좋네요~~ㅋ


줄서서 기다리는 모습이에요~


40분 넘게 기다리고 줄이 많이 줄었어요
기념으로 큰딸 한컷~~^^


처음나오면 쟁반가득이지만 1인당10개씩 사니 순식간에
팔려 쟁반이 비워지더라구요..


가게 안에는 아직 사람이 많이 줄서 있어요.


꽈배기는 달달한맛 ~~ 설탕을 듬뿍 ..


속이 부드럽고 쫀득하니 맛있더라구요~~

동네 빵가게를 보면서 참 매스컴의 힘을 다시 한번 느끼게 되었어요~
얼마전 까지만 해도 파리날리던 집이 이런 대박집으로 변신할줄이야??
달인이 숨어 있을줄은 생각지도 못했으닌까요~??^^ㅣ
달인님처럼 열심히 하다보면 언젠가는 빛을 발하는 때가 오겠죠~

스티미언님들도 곧찾아올 대박을 기원하며 오늘도 우리 화이팅 해요~^^
지금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여러분의 보팅&팔로우는 @cafemocha에게 힘이 됩니다~ 덩실덩실^^
Sort:  

그러네요. 달인은 언젠가 빛이 나게 되어 있군요!
카페모카님 안에도 달인 잘 계시죠?^^
제 안의 달인이 보팅하고 문안 여쭈라고 하네요.

넹^^ 맞아요~~
에고 저안에는 달인님이 안계신거 같아요 ㅠ
tata1님은 스팀잇에 멋진 달인님 이세요^^
늘 응원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완전 맛있어보입니다. ^^

넹^^ 맛있더라구요,,점심에 꽈배기 하나 ~~^^
좋은하루 되세요~

꽈배기 정말 맛나보여요~~
냠냠 먹고파요~

넹^^ 맛있더라구요,,
함드셔보세요~
좋은하루 되세요~

맛있어보이네요ㅎㅎㅎ 열심히 하다보면 빛을 발하는 때가 오는 것 같습니다 :)
좋은 하루 되세요~

넹^^ 맞아요.. 좋은 말씀이 네요~
오늘하루도 화이팅 하시고 좋은하루 되세요~

맛있겠네요 ㅎㅎ 10개 더 드시라고 팁 보내드립니다~ tip! 5.0

넹^^ 맛있더라구요...
아이고 10개 더 사먹을수 있는 팁 진심 감사합니다 ^^
clayop님 덕분에 꽈배기 또먹고 신나는 하루 네요ㅋ
즐거운 하루되세요^^

헛 팁봇이 지금 안돌아가나봐요~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ㅎㅎ

에고^^잘받았어요 ㅠ
눈물날정도로 감동이네요
딸아이손잡고 10개 꼭 사먹고 올께요^^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저 빵순인데 ㅋㅋ 꽈배기가 찾아가서 맛보고싶은 비쥬얼이네요!

넹^^ 점심에 꽈배기하나 해보세요..ㅋ
참맛나더라구요~~
즐거운 하루되세요^^

와~~맛집이네요, 찹쌀꽈배기 너무 맛있을거 같아요 보팅&팔로우합니다.

넹^^ 맛있더라구요,,
저도 맞보팅&팔로우 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동네 빵집이 독일 빵집!!
매스컴의 힘은 무섭습니다.ㅎㅎ

넹^^ 매스컴의힘을 다시한번 느끼게 되었네요~~
좋은하루 되세요~

언론파워가 상당하군요~ 꽈배기 맛이야 거기서 거길텐데..

넹^^ 정말 그런더라구요~
즐거운 하루되세요^^

Hi @cafemocha! You have just received a 5.0 SBD tip from @clayop!

@tipU - send tips by writing tip! in the comment and get share in service profit :)
By upvoting this comment you support the service - thanks!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44.02
ETH 3142.36
USDT 1.00
SBD 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