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농부의 시골이야기~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cafemocha에요~

스팀잇님들 편안한 저녁시간 보내고들 계신가요?
저녁을 먹고 작은아이와 함께 집근처 산책을 같다왔어요.
한낮에는 뜨거운 태양으로 숨이 막히도록 덥지만
저녁의 시골은 살랑살랑부는바람에 잠시여유를 느끼며
딸아이 손을 잡고 한바퀴 돌고 왔어요.
집마당에 조금씩 심어놓은 참깨,고추며 몇송이 안되는
포도나무 ,예쁜흰 백합꽃 ..이더위를 이기며 잘자라고 있네요^^


길가를 지나다보면 쉽게 볼수있는 개망초(계란꽃)이라고 하죠
저희 딸은 계란처럼 생겼다고좋아해요~^^


들깨를 심었는데 꽃도피고 열매도 맺고..잘자라고 있네요


풋고추에서홍고추를 하나둘씩 익어가네요.


신랑이 심은 포도나무에서 신기하게 포도가 잘열리더라구요.
아쉽게도 벌레들이 생겨 이번포도는 잘먹지 못할꺼 같아요 ㅠ


흰백합꽃을 얻어와 심었는데 생각보다 잘자라네요 ~예쁘죠


자연을 좋아하는 작은딸은 엄마와 함께 돌아다니며 관찰하는걸 참좋아해요~
참고마운 딸이죠~^^

긴 하루도 어느새 지나가네요~
남은시간도 가족과 즐거운시간되세요~
지금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저렇게 살면 정말 보약이 따로 없고, 사진만 봐도 하루하루가 건강해 질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넹^^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딸아이와 즐거운 시간이었겠네요 저도 자연과함께 살고 싶네요 ^^

넹^^ 감사합니다~~

아이에게 정말 좋은 경험이네요~
부럽습니다!!

넹^^ 그렇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이들에게 좋은 경험이 되면 좋겠네요 ㅋ
편안한밤 되세요~^^

귀여운 꼬마숙녀가 꽃을 좋아하네요.
농사일에 틈틈이 꽃울 보시며 마음을 가꾸시는 여유가
아이에게 전해질 것입니다.
활짝 핀 카사블랑카의 멀리 가는 향기도
오래 오래 남겠지요.

자연과 함께 성장하는 아이는
사랑이 많은 사람으로 성장할 것입니다.

평안한 밤 되세요.

넹^^ 좋은글 감사합니다~
jjy님 말씀처럼 사랑이 많은 사람으로 성장하길 바라고 있어요^^
좋은 하루되세요~

마음이 편안해지는 글이예요. 너무 좋네요~

넹^^ 그렇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편안한밤 되세요~^^

엄마가 식물이름을 다 알려주고 부럽습니다~
아이가 흙을 밟고 있는 사진이 이쁘네요~ ^^

저도 식물이름은 많이 몰라 아는것만 조금씩알려주고 있네요 ㅋ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좋은하루 되세요^^

사진만 봐도 힐링이 되네요~앞으로도 좋은 사진 많이 올려주세요^^ @cafemocha

넹^^ 힐링이 되셨다니 감사합니다..
자주찾아뵐께요~ 편안한밤 되세요~^^

애기도 귀엽고, 풍경도 좋네요~! 눈이 즐겁습니다. 잘보고 갑니다.

넹^^ 그렇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갑자기 생각난건데 어렸을 때부터 농사짓거나 도시가 아닌곳에 살던친구들은 참 성격도 시원시원하고 사고방식도 도시친구들이랑 좀다르더라구요 제친구가 그러든데..ㅎㅎ 따님도 그렇게 컷으면?! 하네요~

넹^^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엄마에마음에 욕심없이 밝게 자라면 좋겠네요 ㅋ
좋은 하루되세요~

행복한 포스팅 잘 읽었습니다 ^^ 팔로우했어요!

넹^^ 감사합니다 맞팔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8
BTC 59453.81
ETH 2607.50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