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알못의 공부 이야기]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고급 도전기!

in #kr7 years ago

제가 이번 8월에 있는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고급 시험에 도전하게 되었습니다. 취업 준비 겸.. 일하느라 무기력해진 일상 생활에 뭔가 목표를 두면 동기부여를 갖고 열심히 하루하루를 보낼 수 있을 것 같다는 취지로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벌써부터 후회하고 있습니다.. 고등학교 졸업 이후 한국사 관련 서적 한 번 읽어 본적이 없던 놈이 갑자기 시험 준비를 하면서 문제집을 펴보니 이걸 예전에 어떻게 공부했었지 하는 생각이 드네요.

KakaoTalk_20170723_115109678.jpg

원래 공부 못하는 놈들이 이런거 찍어서 SNS에 올리는건데, 창피하지만 한 번ㅋㅋㅋ 나름 책과 필통의 구도를 생각해서 찍어 봤습니다.

도서관을 가려고 했지만!! 어디 나갈 수가 없을 정도로 비가 오네요. 라는 거짓말로 위안을 삼으면서 집에서 공부해보려 합니다. 여러분들은 비도 엄청 오는데 오늘 뭐하시나요? 혹시 저 말고도 시험 보시는 분도 있으실까요?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Sort:  

Hi. I am a bot that upvoted you.
Your post was chosen at random, as part of my advertisment campaign.
I can also re-steem and upvote some of your other posts
If you want to read more - read the introduction post.


PS: If your reputation is lower than 28 re-blogging only costs 0.001 SBD

시작이 반이지요!! 일하시면서 목표를 가지고 나아가시는게 대단하십니다.
꼭 합격하실꺼에요!

감사합니다! 오랜만에 공부하려니 죽겠네요ㅋㅋ

합격을 기원합니다 :)

감사합니다 응원덕분에 더 열심히 해야겠네요ㅎㅎ

한국사 능력시험 저도 예전에 봤었는데 하면서 역사도 알게되고 좋았던것같아요 결국은 떨어졌지만 다시 도전하고있어요ㅋㅋ 같이 합격해요 화이팅

네 잊었던것들을 다시 알게되서 좋더라구요ㅋㅋ 응원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225.25
ETH 2280.38
USDT 1.00
SBD 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