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클래식을 다시 보다.

in #kr6 years ago (edited)

t1.daumcdn.jpg

우연히 유튜브에서 노래를 듣다, 영화 클래식의 OST를 듣고, 영화를 다시 찾아 보게 되었다.

영화 시작부터 함께 나오는 캐논에 반가웠고.

극중 과거 손예진의 베토벤의 비창 피아노 연주도 반가웠다.

이 영화 내내 우리는 베토벤의 피아노 소나타 비창 2악장을 듣게 된다. 엔딩에 다다르기전까지.

비창.

마음이 몹시 상하고 슬픔.

영화의 결말 전 까지 많은 음악적 장치로 이 영화에 몰입 할 수 있었다. 안타까움, 슬픔, 이루어지지 않는 사랑, 이런 감정선으로 영화를 보게 된다. 그렇지만 힘들고 괴롭진 않다.

이 영화는 사실 5번 정도 본거 같다.

지금 봐도 괜찮은 영화...

영화는 개봉 당시, 그 이전의 감성을 담아 클래식이란 제목을 달았지만, 지금 다시 보니, 이런류 영화의 클래식이 되어 있었다.

손예진의 연기는 오히려 "이때에 이랬었나?!" 싶을 정도로 괜찮아 보였다.

이 영화의 최고는 OST.

이 영화를 처음 보았을 때가 생각이 난다.

그리고 또 요즘의 나에 대해 생각을 해본다.

이성과 감성의 perfectly adverse correlation.

지식과 정보는 차곡차곡 쌓여가지만...

가슴 한켠의 감성 유전자는 서서히 희석되는 느낌이다...

오래간만에 감성 충전. +.+

영화를 다 보고 나서... 포스터를 찾아보니... 유독 왜
"우연히, 우연히, 우연히... 그러나... 반드시" 란 문구를 그렇게 크게 집어 넣었나 이해가 간다.

Sort:  

아~~ 클래식!! 제가 정말 좋아했던 영화인데, 지금까지 5번은 본거 같아요. 매번 볼때마다 눈물이ㅠ 스토리도 너무좋지만, 영상미와 그에 딱딱 맞는 음악까지~ 오늘 새벽에 다시 한번 봐야겠네요. 베개 다 젖겠당 ㅠㅠ

네 다시 봐도 좋더라구요. >.<

비창 2악장.. 제가 가장 좋하는 친구들중 하나 :) 언제 한번 꼭 봐야겠습니당~

지금 봐요. >.< 지금 봐도 나름 괜찮아 보임... 말 그대로 이런 영화의 클래식이 된 영화 >.<

중국돈 채굴중입니다 ㅠㅠ 오늘밤에 시간되면 보지요~~ :)

오늘밤 꼭 보길... >.< 아마 촌스럽다 생각할 수 있겠지만... >.< 그래도 잼있음.

저도 세번봤었는뎁.. 스정양과 함께 오늘 밤 10시에 함께 원격으로 함께 보는 걸로~ 저도 베토벤의 <비창> 소나타 전곡을 다 좋아하는데.. 영화에 나온 2악장보다 템포가 빠른 3악장을 더 좋아합니다.. OST중 “나에게 넌 너에게 난” “그랬나봐” “사랑하면 할수록” 도 너무 좋아하죠.. OST 덕에 더 보석같은 영화죠^^

앗 사랑하면 할수록도 있었나요? 부활 노래 맞죠? 흠... 얼마전 봤는데도 이 노래가 삽입되었는지 기억이 안나내요 ㅠㅠ

이젠 정말 클래시컬한 클래식이 되었네요..

가끔 봤던 영화를 다시보고
사랑하는 사람과 갔던 곳에 혼자가서 앉아있어보고
제일 좋아하는 장소에 주차해놓고 멍하니 밖을 보고
있기도하고 , 여행갔던 사진보며 그때의 감성에 빠져보고 ,, 저는 일하는시간이 짧아 그런지 잡생각에 너무 감성적이라 문제,,,ㅎㅎㅎㅎㅎ
어떤 방법이든 가끔은 다 내려놓고 마음가는대로 내멋대로 행동해보고 멍도 때려보는시간도 있어야죠 ㅎㅎ스님은 너무 바쁘심,,,,,,,
근데 오빠 작년보다 여성호르몬이 많이 나오는것같은
느낌적인 느낌ㅋㅋㅋㅋ

ㅋ 원래 감성적인 사람이옵니다.

나도 두번인가 본거 같은데..손예진이 정말 이뿌구나 만 기억남 ㅎㅎㅎ
한번 다시 봐야겠다^^

네 지금 봐도 잼나내요^^ 저도 이 영화 보고 손예진 팬이 되었던거 같아요 >.<

240C5221-9970-494E-A7CE-49B0258238C5.jpeg

나 요것도 있어요~ OST CD ㅋㅋ 그러나 곧 원님에게 보내기로

오 탐나내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
눈물짓던 그때 그시절이 떠오르네요. 흑흑...

This post was more beautiful than a cold play song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66.66
ETH 2575.67
USDT 1.00
SBD 2.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