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크다운 따라잡기] 여러칸 띄어쓰기(2018/05/22)

in #kr6 years ago (edited)

이미지 3.jpg

여러칸 띄어쓰기를 하고싶을때 사용

스페이스바는 한칸만 띄어쓰기가 가능하므로 여러칸을 띄어쓰기 하고자할때 아래방법으로 하면 가능합니다.

방법 1) &bnsp;
방법 2) ㄱ → 한자키 → 특수문자1

키보드.jpg

예)
 steemit fighting
  steemit fighting
   steemit fighting
    steemit fighting

제 개인적으론 방법2)가 쓰기 편한듯합니다.

<마크다운 다시보기>
➩ 글자에 링크걸기
➩ 글자 진하게 하기
➩ 단락 띄어쓰기 & 글자배경 음영넣기
➩ 번호체계와 글머리기호
➩ 이미지 크기조절
➩ 문자.이미지 중앙정렬
➩ 이미지와 문자 우측, 좌측정렬
➩ 이모지(이모티콘) 사용법
Sort:  

안그래도 여러칸 띄어쓰기 어떻게 하는건가 했는데! 감사합니다

저도 오늘 처음 알았습니다. ㅎㅎ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감사합니당~~~♡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당~~~♡

오호라... 이런 단축키도 있었네요... 컴터 그렇게 오래했지만 첨 알았어요

레알~~~ㅋㅋ
다행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0
BTC 59374.25
ETH 2544.66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