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GO 창작 소개] Imperial Star Destroyer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10년차 레고인 브라이언입니다.

오늘 소개하는 레고 창작은 제 작품이 아니라 제가 하고 있는 모임 [수요조립회]의 한 창작가가 2년간 심혈을 기울여 만든 Imperial Star Destroyer입니다.

오랜 기간 공을 들여서 업그레이드를 거듭한 걸로 아는데 이제는 보내줘야겠다며 분해를 하겠다기에 분해 전에 사진이라도 찍자고 겨우 설득해서 어제 [수요조립회]에서 실물을 보았습니다.

20180620_204625.jpg
[ Imperial Star Destroyer by 안길상. 길이 약 90센티미터, 무게 약 7킬로그램]

Imperial Star Destroyer는 영화 <스타워즈>에 등장하는 우주전함입니다. 전함의 이름을 그대로 옮기면 '황제의 별 파괴자' 정도가 되겠습니다. 황제를 호위하는 제국군 소속의 핵심 전투함입니다.

isd2.jpg

isd.jpg

제 기억이 맞다면 Imperial Star Destroyer는 영화 <스타워즈>의 첫 장면에 등장합니다. 이 장면은 당시 금성사의 컬러텔레비전 광고에도 사용됐습니다. 워낙 인상적인 장면이라 <스타워즈> 팬이라면 거의 기억하실 것 같네요.

레고사에서 스타워즈 시리즈의 핵심 제품으로 자주 출시하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2002년에는 UCS(Ultimate Collector Series)로 출시하기도 했습니다.

10030.jpg

10030 Imperial Star Destroyer의 제원을 보면 길이가 약 58.8센티미터라고 합니다. 그러니까 창작 Imperial Star Destroyer의 크기는 정말 상당한 셈이죠.

10030 Imperial Star Destroyer은 UCS임에도 불구하고 상판과 하판의 실망스러운 연결 방식과 디테일을 살리지 못한 외형 때문에 전세계 창작가들의 도전 정신을 불타 오르게 했죠. 구글링을 조금만 해보면 그간 창작된 어마무시한 창작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20180620_204717-horz.jpg

안길상님의 창작 Imperial Star Destroyer은 해외 창작가들이 앞서 만든 작품과 비교해도 빠지지 않는 수작입니다.

디테일을 살린 외부 묘사 뿐 아니라 내부까지 재현을 해놓은 작품입니다. 황제와 홀로그램 통신을 하고 있는 다스베이더와 전함을 움직이기 위해 분주한 제국군 병사들의 모습이 재미를 줍니다.

20180620_205153.jpg

안길상님의 Imperial Star Destroyer의 진면목은 불을 끄면 더 확실해집니다. 전함의 각 부분에 어울리는 LED 작업을 해서 진짜 우주를 유영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그냥 켜져만 있는 게 아니라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도록 해서 부스터에 설치된 LED는 꺼졌다 서서히 밝아지며 추진력을 얻는 듯한 느낌을 줍니다.

20180620_212730-vert.jpg

어제 사진을 찍으면서 영화 <스타워즈>의 대표 테마 음악을 틀었더니 분위기가 제대로 잡히더군요. 역시 스타워즈는 배경 음악이 있어야 제맛입니다.

여러분도 마음 속으로 그 분의 테마음악을 자동 재생하면서 사진을 보시면 더욱 감동적으로 다가오지 않을까 합니다.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항상 고맙습니다

와... 대박이네요 진짜

실물은 엄청난 존재감 뿜뿜입니다

어걸 어케 해체해요 ㅜㅜㅜ 아까워서 ㅜㅜㅜ

부품을 무한정 살 수 있는 건 아니니까 분해하고 다른 걸 만드는 게 흔한 일이긴 한데 이 작품은 그렇게 보내기가... ㅠㅠ

예술작품인데 전시해야 하는거 아닌가여ㅋㅋ

그래서 그쪽도 알아 보는 중이긴 합니다 ㅎ

와! 정말 대단한 작품이네요.
분해라니.....마음이 아파지네요.
(다른 창작품 만들려고 그러는거죠?)

네. 맞습니다. 어제 사진 찍고 하니까 맘이 좀 흔들린 거 같긴 한데 다른 거 만들려면 또 어쩔 수 없으니까요...

그쵸...ㅎㅎ
돈 많으면 다 전시해두고 다른거 만들고 그러고 싶겠어요.

돈이 무한정 있음 모든 코인 다 쟁일 수 있듯이 ㅎㅎ

와~ 아름답습니다. 정말정말 대단하시다고 밖엔 달리 감탄할만한 단어가 떠오르지않네욧~~!!!

창작가가 이 댓글들을 보고 맘 돌렸으면 좋겠어요

스타워즈 메니아로서 너무 멋집니다 보팅 꾹!!!

레고쟁이로서도 엄지 척!!

대박입니다
이거 하나 만드는데 시간이 꽤 걸리죠 저도 도전에 해보고 싶은 욕심이 생기네요 ㅎㅎ

이 작품이 제품으로 나왔다면 설명서 보고 만들어도 이틀은 걸릴 거예요... ㅎㅎ

레고의 세계는 무궁무진 하네요.
맨 첫 사진 보고선 저 자체가 하나의 조각인가 했더니
제국군 클로즈업 사진을 보며 경악을..ㅎㅎㅎ

무게를 버티도록 구조를 짜고 내부까지 다 넣고 거기에 LED를 박았으니 엄청난 정성과 열정을 쏟아 부은 작품이죠

와~~~ 대단하다~~~

엄청난 작품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6216.02
ETH 3547.44
USDT 1.00
SBD 3.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