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감동이 유행이네요!

in #kr7 years ago

소크라테스가 근육질인 거 같죠? ^^

글 쓰는 게 생각보다 에너지 소모도 많고, 시간도 오래 걸려요.
게다가 전 책 읽는 속도도 느려서... 세월아 네월아 하고 있어요.

Sort:  

휴! 다 썼습니다. 자기 전에도 썼으니 정말 오래걸렸네요.

저도 속독을 좋아하지 않아서 정말 세월아 네월아하면서 읽는답니다. 쓰는 것도 한문장 쓰고 고치지도 않을거면서 여러번 곱씹고 다음 문장으로 넘어가곤 하구요...

공감에 보팅......!!어느부분인지는 ...ㅎㅎ

어느 부분일까요? ^^
지금 아주 짧은 소설 쓰고 있어요. 예전에 초고 잡아놨던 거라 금방 끝날 줄 알았는데 오래 걸리네요. >.<
다음주 초쯤 완성해서 올리려고 합니다. 그때 와서 봐주세요. ^^

오! 기대합니다. 확실히 초고가 있어도 마무리가 여간 어려운게 아니에요.

사육은 언제 올라오나요? 재촉은 저얼대 아닙니다. 잊지 않고 기다리는 사람이 있다는 걸 알려드리려고요. ^^

캉디드 글 쓰셨죠? 독후감 정리를 한 후에 읽으려고 아직 못 봤습니다. 제 생각이 정리되기 전에 읽으면 팔랑귀라서 영향을 받을까봐요. ^^;
주말에 독후감 얼른 쓰고 캉디드 올리신 글 읽으러 가겠습니다. :)

사육... 초고가 너무 마음에 안 들어서 조금 더 준비를 해야겠어요. 변태같은 욕구를 조금 억누르고 써야하는데...

캉디드는 다 썼습니다ㅎㅎ

오호 ㅋㅋ알겠습니다 !!! ㅎㅎㅎ올리시면 알려주셔야 합니다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8
BTC 64970.70
ETH 3238.82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