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여행.prologue

in #kr6 years ago

3월이었나요. 저의 아바타 프로젝트와 함께 베트남/태국을 1딜 여행을 다녀왔던것이 새롭게 회사에 취직하면서 휴가를 갈 타이밍을 못잡았지 뭐에요. 여행을 가야 스팀잇도 하고 블로그도 하는데요. 언제 떠날까 올해가 지나기전에 갈 수 있을까 고민하던 찰나 기회가 생겼습니다.

25-27일로 오사카에 짧게 나마 가게 되었습니다. 친구가 못가게되면 스팀잇 사이버 친구들과 갈까 했지만 갈 수 있다길래 계획 짜는건 제 친구에게 맞겨둔 채 저는 구글 시트 만들고 거기에 정리하라고 시킨 후에 결제 준비만(물론 제꺼만...^^) 했습니다.

IMG_8231.JPG
일해라 핫산

IMG_8232.JPG
타마고 샌드위치도 먹고

IMG_8233.JPG
해리포터도 되고

IMG_8234.JPG
분노의 질주도 할 생각입니다. 부제 : 카트라이더

IMG_8235.PNG
태풍만 안온다면 말이죠.
(이 놈 자슥들 쌍둥인가 같이오냐 왜)

비 오면 쇼핑과 먹방만 찍겠죠. 생각만 해도 화나네요. 코쓱

리뷰는 블로그에 잡담은 스팀잇에

Sort:  

달걍샌드위치 일본가면 꼭먹어야 해요 정말 세번네번 추전합니다.
규카츠도 꼭드려보세요.
뭐고기가 고기고 한국에도 있는데 뭘다를까 하실 수도 있는데 확실히 달라요 ^^
팔로우하고 자주올게요 ~

넘 잼께따!! 나는 해리포터 윙가르디움 레비오우사 지팡이 부탁해욤 ㄱㅅㄱㅅ

태풍 따위는 무시하시고 즐거운 여행되세요.
저도 짠내투어에서 카트라이더 보고 타고싶었는데 ㅎㅎ

안전한 여행되세요~

꼭그때태풍이비켜가기를~!!!계란샌드위치넘맛나요ㅜㅜ 모찌롤도꼭드세요ㅜㅜㅎㅎ

비와도 어쨋든 가기는 하니까 쇼핑과 먹방은 꼭 스팀잇에!

곧 있으면 떠나시네요 ㅎㅎ 저도 오사카 여행에 대해서는 정말 좋은 추억이 많은데, @boostyou님도 무탈히 오사카여행 잘 다녀오시길 바라요 :) 곧 있을 리뷰 기대돼요!

즐겁고 안전한 여행되세요.

태풍이 슬쩍 약해지기를...
재밌게 다녀오세요!!

즐거운 여행 되시길 바래요...
그나저나 태풍의 궤도가 아름다운 나선형이네요 ㅋㅋㅋㅋ
by효밥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48.94
ETH 2576.33
USDT 1.00
SBD 2.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