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바타 프로젝트] D-11 푸팟퐁 커리와 카오산로드 (솜분시푸드, 더 클럽)

in #kr6 years ago

아바타 프로필.png


이제 태국에서도 몇일 되가니 정말 날짜가 하루하루 지나가는 게 느껴집니다. 요즘 들어서는 그냥 여기서 쭉 한번 살아보고 싶다는 생각도 들고 그러네요.

뭐 그런다고 해도 돈을 벌어야 하니 불가능 하겠지만요. 뭐 돈돈돈이 문제 인 것 같지만 또 그렇지도 않은게 결국은 제 마음과 결정이 가장 큰 요인이니까요. 내일이면 동료가 드디어 한국으로 돌아가네요. 5일만 미루라고 제가 숙소도 잡아주고 치앙마이 가자고 엄청 꼬셨는데 한국에서 밀린 일들이 많아서 안된다고 해서 정말 아쉬웠습니다.


IMG_6064.JPG


점심은 에까마이에 있는 백화점 같은 곳에서 카레 돈까스를 먹었네요. 현지 음식도 먹어야 하는데 어찌하다보니 기회가 없네요. ㅋㅋ

동료가 방콕을 5번을 왔음에도 불구하고 카오산로드를 한번도 와보지 않았다고 해서 한번 가보기로 했습니다. 저도 사실 3번째인데 카오산은 낮에 맛만 봤거든요.


IMG_6072.JPG


먼저 동료가 가기전에 맛있는 걸 사준다고 해서 솜분시푸드를 가게 되었는데요. 바로 게살커리인 푸팟퐁커리를 먹기 위해서였어요.

그런데 진짜 와 세계 최고 맛있는 태국음식이었습니다. 다들 극찬하고 가는 이유가 있더라고요. 체인점이 8개 정도 있는 것 같은데 저희는 씨암스퀘어 6층에 있는 곳으로 갔거든요.


IMG_6080.JPG


푸팟퐁커리, 모닝글로리 그리고 게살볶음밥을 시켰는데요. 양도 저는 괜찮았고 맛도 진짜 있더라고요.

개인적으로 커리를 드시면 볶음밥보다는 그냥 맨밥을 시키는 게 더 낫더라고요. 볶음밥에 커리를 비벼먹으면 뭔가 맛이 겹쳐서 뭔 맛인지 알 수 없었어요. 만약 다음번에 또 가면 더 저렴하고 더 맛나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IMG_6086.JPG


정말 배부르게 잘먹고 나와서 디저트 하나 때려주고요. 바로 카오산로드로 향했습니다. 가는길은 진짜 엄청 막히더라고요.


IMG_6091.png


카오산로드는 상상하는 그대로더라고요.

많은 외국인, 정신없는 도로 노점상과 뭔가 더럽지만 몽환적인 분위기 이 모든것들이 저에게 훅 들어오는 모습이 즐거웠어요.

예전에는 좀 더 신나고 정신없는 곳이라고 들었는데 요즘들어 이 곳에 오는 사람들이 점차 줄어든다고는 하더라고요.


IMG_6100.JPG


다시 올지 안올지 모르는 곳이기에 명물 중 명물이라던 더 클럽에 가봤습니다.

태국인 한국인 서양인 동양인 정말 많은 인종들이 음악과 술에 취해 어우러지는 모습. 이곳저곳에서 키스 하는 남녀들. 키스가 끝난 뒤 처음봤다는 듯 떠나는 남자와 번진 화장을 고치는 여자. 뭔가 뭔지는 모르지만 즐거웠습니다. (키스요? 저는 못했습니다. ㅠㅠ)

Sort:  

게살커리 한국에서도 팔긴하는데 한국에서는 너무 비싸요 ㅜㅜ

돈까스카레 맛나겠네요 저도 어제 카레먹었지요 하하^^

쏘쿨한 @boostyou님 안녕하세요! 입니다. 알흠다운 @happylazar님 소개로 왔어요. 칭찬이 아주 자자 하시더라구요!! 황홀한 글 올려주신것 너무 감사해요. 작은 선물로 0.6 STEEM를 보내드립니다 ^^

푸팟뽕커리는 역시 맨밥에비벼묵어야죠.. 여행너무부럽습니다 저도 태국에가고싶네요

뿌빳퐁커리! 맛나죠! ㅎㅎㅎ

아아 돈까스 카레 비주얼 좋네요. :)
근데 어쩐지 제가 볼 때마다 클럽에 가시는 거 같은. ㅎㅎ

솜분씨푸드넘맛나죠!!있을때두번먹었다는넘맛나서ㅎㅎ카오산로드의밤거리?도좋구요ㅎㅎㅎ

저도 너무 어릴적 태국여행이었어서 기억나는건 땡볕 내리쬐는 금빛사원이랑 두리안 냄새가 가득한 수상가옥 뿐이네요~ 사와디캅 맥도날드 아저씨를 만날 수 있는 카오산로드 가보고 시퍼효~:D

마지막 줄을 읽고 왠지모르게 눈물이 흐릅니다 ㅠㅠ

이런 프로젝트가 있었네요
태국에 가셨으니 무에타이 한판어떠신가요?
디라이브로 생중계까지 해주신다구요? !! 감사합니다
@칭찬해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4
BTC 66408.70
ETH 3225.39
USDT 1.00
SBD 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