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에서 인생 노을을 보다. (feat. 강식당 촬영지)

in #kr6 years ago (edited)

인생 노을을 보다. 

제주도 여행 3일 차 입니다. 스팀잇과 개인 작업하려고 노트북 챙겨왔는데, 막상 글 쓸 시간이 없네요. 오늘 참 많은 장소를 여행했습니다. 강식당 촬영지, 카멜리아힐, 협재바다까지 거의 제주도를 횡단 했습니다.

[강식당 촬영지]

강호동, 이수근은 없었지만 강식당은 남아 있었습니다. 카페&레스토랑으로 영업중이었고 꽤 많은 사람들이 있었습니다.

[협재 해질녁 바다]

평생 봤던 노을 중에 인생 노을이었습니다. 진짜 친구들이랑 감탄하면서 봤기에 영상으로 공유합니다.

[제주 카페 바다다] 

요즘 굉장히 핫한 카페라 그런지 연예인도 몇 몇 마주쳤네요. 제네럴 아이디어 대표 최범석도 보이고, 드라마에 조연으로 많이 나오는 (이름은 모르는) 배우도 봤습니다.

[하바나 블루스 게스트하우스]

여기 게하 추천드립니다. 사장님이 요리도 잘 하시고 게임도 할 수 있습니다. 

아직 제주도 여행이 3일 남았습니다. 시간이 되면 책방도 한 번 들려보려고 합니다. 다들 연휴 잘 보내고 계시죠? 혹시 제주도 보고 싶은 곳 있으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제가 알차게 찍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Sort:  

협재의 일몰이 예술이네요 ~

그쵸 ㅎㅎ 진짜 놀랐어요 ! 대리만족되셨으면 합니다!

저도 몇년 전에 협재해수욕장 인근 게스트하우스에 숙박했었지요. 저녁에는 저렇게 일몰 보고 아침 일찍 일어나 일출 보고... 참 여유로운 나날들이었는데 말이죠. ㅎㅎㅎ 표정에서 즐거운 것이 다 보이네요~ ㅎㅎㅎ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그렇죠 ㅎㅎㅎ ㅇ제주 한달살기 프로젝트 여름쯤에 시도해보려고합니다!

그 때 그럼 잘하면... 제가 제주가면 제주에서 만나뵐 수도 있겠네요~ ^^
어디 그 때까지 두고 봐요~ ^^

저도 담주에 제주가는데 좋은데 있음 추천해주세요.

네 :)
제주도 가면 꼭 가야하는 인생카페 3 곳(feat. 애월더선셋)

https://steemit.com/kr/@book.habit/3-feat

이거 참고하세요!

감사합니다. 좋은곳 꼭 가보겠습니다.

흑백사진 챌린지가 있는데 혹시 참여해주실 의향이 있으신가요???(간절)
제가 지명해도 될까요~??~~^^

제주도 너무 아름답네요..지금 가고 싶어졌어요ㅋㅋ
남은 여행도 행복하세요!!

대리만족 되셨다니 다행이네요 :) 제주도는 봄이 다가오고 있더군요! 꼭 가보시길!

안녕하세요 윤리뷰입니다~!
짱짱맨 레포트 작성중 짱짱맨 태그 여행기로 추천할 글을 찾던 중 일몰이 너무 멋져서 찾아왔습니다! 추천글에 조그맣게 적을 예정인데 혹시 문제되는 부분있으시면 말씀 주시면 바로 조치하겠습니다!

아이고 저야 정말 감사하죠 :) 팔로우했습니다 앞으로 자주자주 영감 주고 받아요! :-)

짱짱맨 리포트 타고 놀러왔습니다 ^^, 게임하는 모습이 참 보기 좋군요 ^^

짱짱맨 리포트가 제 콘텐츠를 살려주세요 :) 고맙습니다! 팔로우 했습니다!

일몰이 정말 멋있습니다!!

짱짱맨 태그를 통해 이글보고갑니다 ㅋㅋ

제주 비행기값쌀때급땡기네요

힐 링 제대로 하셨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30
BTC 67203.60
ETH 3513.52
USDT 1.00
SBD 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