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가면 꼭 가야하는 인생카페 3 곳(feat. 애월더선셋)

in #kr6 years ago

제주에서 만난 인생카페 3곳

남자 넷이서 여행오긴 했지만, 술 마시는 것보다 커피를 좋아하다보니 제주도에서 예쁘다고 소문난 카페는 거의 5일 동안 다 다녀본 것 같습니다. 엄청 돌아 다녔는데, 진짜 입이 딱 벌어질 정도로 놀랐던 카페는 3개 정도 였어요. 

 여행 마지막 날, 게스트 하우스에서 간단히 3곳을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01. 애월더선셋 

여긴 진짜 하루 종일 앉아 있고 싶을 정도로 엄청난 인생 뷰를 저에게 선사해줬어요. 같이 간 친구들과 선베드에 누워서 거의 한 시간 동안 누워있었어요. 그리고 여자친구에게 선물해주면 굉장히 사랑받을만한 기념품도 많았어요. 연인끼리 가면 진짜 좋을 법한 카페. 근데 저는 왜 남자 셋과 왔을까요..............?

여기서 인생샷 많이 건졌네요 :) 

[애월더선셋 영상]


02. 카페 델문도 

우연치 않게 지인으로부터 들은 델문도 카페의 히스토리를 듣고 찾아갔어요. '여기 사장님이 어떤 분이고 얼마를 벌었다더라'라는 썰을 듣고 궁금해서 갔는데, 왜 어마어마한 돈을 벌었는지 단 번에 알았습니다.

뷰가 정말 .............남다릅니다. 

[카페 델문도]

03. 카페 봄날

'당신의 봄날은 봄날에서부터' 라는 글귀로 유명한 카페죠. 저는 낮에 갔는데, 밤에가도 낮에가도 예뻤던 카페였습니다. 봄날 카페 주변에도 굉장한 제주도 핫플이 있죠. GD의 카페인 '몽상드 애월', 해물라면의 맛집인 '놀맨라멘', 최근에 지어진 CJ의 '투썸플레이스'도 있습니다.

[낮의 봄날_뒤편]


[밤의 봄날] 


출처: 봄날 인스타그램


사실 봄날 카페가 1위 할수도 있었는데, 봄날은 사람이 많아져서 그런지 너무 붐비고 꼭 음료를 시켜야지만 내부에 들어갈 수 있었어요. 3년 전에는 아니었던 것 같은데, 그 부분이 아쉬웠어요. 

끝나지 않았으면 했던 제주도 여행이 하루 남았네요. 오랜 친구들과 좋은 추억 만들 수 있고 퇴사하고 생각을 정리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아, 그리고 인생샷도 많이 남겨서 좋았죠.

Sort:  

저도 카페가는거 좋아하는데
카페 풍경이 너무 이쁘네요!

그쵸ㅎㅎ제주는 지금 봄봄봄 입니다:-)

오 좋은정보네요!!! 리스팀해놓고 제주도 여행가면 가봐야겠어요.ㅋㅅㅋ 정보공유 감사합니다~~

크으 감동의 리스팀!! 고마워요!!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짱짱 레포트가 나왔어요^^
https://steemit.com/kr/@gudrn6677/3zzexa-and

아하ㅎㅎ앞으로 더 적극적으로 사용해야겠네요!!!고맙습니다!

당인리 책발전소에 이어, 책습관님의 포스팅 키워드는 '부러움'이 되겠는데요?!
3월의 제주라니. 그것도 카페투어! ㅠㅅㅠ
'봄날'은 정말 예쁘네요. 사람 많을만 해요~

마지막날도 기대할게요!>_<

@feeltong 님이 부러워하니
뭔가 더 적극적으로 여행을 다녀야겠다는 생각이!

여행이 거의 끝나가요😃 고맙습니다!

이미 제주도는 봄 날씨인가 보네요.
델문도는 모르던 곳이었는데 기억해둬야겠습니다.
잘보고 갑니다.

제주도 가시면 저 세 곳은 필수입니다😃😃😃

본가가 애월이지만, 카페 델몬도에 한 표요! 하~ 제주도 가고 싶네요~!

크으 ....본가가 제주도군요!!!!😃😃😃부럽습니다!애월쪽 쭉 돌았는데 진짜 좋더라구요!ㅎㅎ

일상이 컨텐츠다!

본스팀잇!!!!! 가즈아!!!!🏃‍♂️🏃‍♂️🏃‍♂️🏃‍♂️🏃‍♂️🏃‍♂️🏃‍♂️

ㅎ꼭 가보겠습니다. 좋은 정보 감사해요

완전 추천!!!!!:-) 꼭 가보시길😃😃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877.55
ETH 3143.56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