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인사

in #kr6 years ago

누군가의 응원을 받는게 너무 오랜만이었다.

생각을 말하는게 익숙하지 않고, 어떤 말이든 나오기까지 멈칫하는 순간들이 많아지다보니...
결국 생각으로 그치는 것들이 많아지는 요즘이었다.

그러던 와중에 결국 그 목소리를 밖으로 내게 해주는건, 내 스스로의 결심이 아니라 주변인들의 응원 덕분이었다.
스스로의 용기 없음과 작디 작은 마음에 차마 시작할 엄두조차 내지 못한 일들을 하나씩 해결하면서 나도 조금은 내가 그리던 미래에 가까이 다가갈 수 있겠다는 마음이 들기 시작했다.

기회는 특별한 순간 반짝하는 별이 아니라,
꿈꾸고 살아가는 그 길목에 드문드문 놓여진 꽃같은 것임을 알게해준 @emotionalp에게 감사함을 전한다.

시작!

Sort:  

P님의 팬입니다 :) 곧 아이디얼리스트의 팬이자, 봄봄님의 팬이 되겠지요. 꽃이 흐드러진 길에 첫발을 내딛으신 걸 축하드려요. 앞으로의 행보를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P님 통해서 많은 이야기 전해들었는데요-이렇게 직접 인사할 수 있게 되어서 너무 좋습니다!

환영합니다 봄봄님!!!ㅎㅎㅎ(사실은 제가 더 배작가님의 팬)

Congratulations @bombom83!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a First Vote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5560.09
ETH 3467.72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