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Monsters) 리그 종료 후 보상 획득, 새시즌 시작!

in #kr6 years ago

K-003.png

최고티어를 챔피언 lll 로 마감해서 20 부스터 팩을 받았습니다! ㅎㅎ

K-004.png

오픈 가즈아~!

K-005.png

오!? 되게 잘뜬거 같습니다. 용이랑 골드카드 4장!!

K-006.png

새시즌 시작되고 전투 룰이 새로 갱신되었는데
모든 Melee 몬스터가 Sneak 스킬을 부여받는 Rule 이네요.
전투 룰 중에 Melee 몬스터에게 혜택을 주는게 몇몇 있는 것 같아서,
강한 Melee 몬스터를 보유해놓는 것도 좋은 전략일거 같습니다.

Sort:  

캬~!
축하드립니다~♩♬

행복한 불금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ㅎㅎ

와우~ 20팩에서 골드 커먼 4장과 레전더리 한장까지~

완전 잘 뜨셨네요~ 축하드립니다~

스몬 정보 더 얻으시려면 스몬 단톡방으로 오세요~

https://open.kakao.com/o/g1MCypW / smon (비번이 맞는지 모르겠네요.)

감사합니다
어제 새벽에 조용히 입장했습니다..ㅋㅋㅋ

아.. 그러시군요~ ㅎㅎㅎ

찾았습니다~ ^^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와 20개 저는 10개 받았네요 골카는 3장 나왔습니다 ㅎㅎ 그러고 보니 골카란것만 알지 골카 뭐가 좋은지는 확인 안해 봤네요 ㅋㅋ

오 10개에서 골카3개면 굳이네요
골카라고 아직 딱히 좋은점은 없는데 나중에 뭔가 생긴다는 얘기가 잇습니다 ㅋㅋㅋ

방금 포스팅하면서 캡쳐한거 보니 골카는 4장 받았네요. ㅎㅎ 운이 좋았나 보네요. 아직 별다른 기능은 없군요. ㅎㅎ 어서 뭔가 기능이 생겼으면 좋겠네요 ^^

우아 레전더리!! 요즘 레전더리가 그리 부럽네용. 축하축하드려요! 보너스팩에서 이러면 훌륭하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ngratulations @bji1203!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received more than 70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8000 upvot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The Meet the Steemians Contest is over - Results are coming soon ...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즐거운 불금보내세요:]

이래서 티어를 올려야 하는군요..
전 꼴랑 네 갠가 주던데.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1137.27
ETH 2383.64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