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Thank you for your information is there yearly fee after the first 10?

No yearly fee...for now. It's just $10 registration fee and you get the card. Then start using it right away. I love the concept.

반갑습니다.

반가워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팔로우 합니다.

저도 등락폭이 너무 커서 아직 화폐로 기능하긴 힘들다고 생각하지만 이러한 기술들이 모여야 제대로 자리 잡았을 때 화폐로서 사용될 수 있겠죠.

맞습니다. 미래에는 훨씬 다양한 종류의 전자화폐 payment 기능들이 생길것이고 시세도 어느정도 안정돼면 너무 당연하게 쓰일것 같습니다.

아마 Paypal과 같은 전자화폐 서비스가 가장 큰 경쟁상대일텐데 비트코인이 아직 탈중앙화의 이점을 살리고 있지는 않은 것 같아 문제입니다.재화의 구매와 판매에서도 재화의 가치를 달러화를 토대로 따진 후 달러와 비트코인 간의 환률을 토대로 메길 수 밖에 없구요.

맞습니다. 탈중앙화가 비트코인의 기본인데 점점 달러를 토대로 돌아가니 이게 주식이나 뭐가 다른지... 역시 달러를 조종하는 사람들은 무서운것 같군요 ㅎㅎㅎ

오~ 이거 재미있는 방식이네요~ 카드라니!
신용카드인거죠? (잔고가 0인데, 리밋이 천달러인거 보면..)
카드사 입장에서는 어떻게 헷지하려는지 궁금하기도 하네요~ ㅎㅎ
국내에서도 발급이 가능한 지 궁금합니다!

신용카드보단 직불카드개념이 더 큰거같아요. 비트코인 충전해서 쓴다? 라는 방식으로요 ㅎㅎㅎ 그리고 아직 미국내에서만 발급 가능하지만 쓸수있는건 세계어디서든 쓸수있다네요. 그럼 신용카드인가요?ㅋㅋㅋ 햇길리네요 그래도 예네 홈페이지에 보니 "지금은 미국에서만.." 이라는거 보니 다른 나라도 곧 출시하겠죠? ㅎㅎㅎ

요즘 비슷한 카드들이 속속 등장하고 있군요 이카드의 실제 비트코인 적용환율과 결재수수료 등을 고려한다면 현금카드에 비해 불편함이 많습니다. 비자와 마스틴 모두 가상화폐와 연동한 충전식카드 서비스를 확대하고 있지만 금융실명제가 시행되고 있거나 자금세탁방지 회원국은 되도록 카드소유자가 투명한 자금을 데파짓 하거나 트레이딩 수익을 실생활에서 소비하는차원에서 이용하시면 유용할 듯 합니다. 불법적 자금에 대해서는 추후 수익원을 소명하지 못하면 실거래에 직접사용된 지불수단은 상호과세의 대상으로 세금폭탄을 맞을 수 도 있습니다.

맞습니다. 이런방식으로 돈을 쓰다보면 국세청에서 세무조사 들어오면 끝장나겠죠..ㅎㅎ 지금은 비자니 마스터카드니 다 작게작게 이런식으로 시험삼아 해보는것 같기도 합니다. 이 카드사는 이 카드사대로 수수료, 비자는 비자대로 수수료 먹고나면 남는것도 없겠네요.

진짜 나왔군요ㅎㅎ 점점 비트코인이 상용화되는것 같네요. 상세한 후기 감사합니다^^

네 진짜 나오네요 이런게 하하 감사합니다!

이 카드는 연말정산에 보탬이 되려나요?

득이될까요 해가될까요 ㅋㅋㅋㅋ

아직은 뭔가 어렵네요

그쵸 ㅠㅠ 저도 그냥 지르는중이에요 ㅋㅋㅋㅋ

오, 새로운 것을 시도해 보셨군요. 그런데 coinbase USD wallet 에 잔고가 있으면 거기서 바로 사용하도록 선택이 가능한가요?

ㅎㅎㅎ 잼있네요 이런것도있고!! 네 바로저 위에balance에 coinbase에있는 잔액이 뜹니다.

이런건 첨알았네요. 신기해요 감사합니다.

이제 시작인듯합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8331.25
ETH 2509.22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