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비트코인 비자 카드 Shift를 받았습니다. Shift Visa Card for Bitcoin using Coinbase

in #kr7 years ago

오~ 이거 재미있는 방식이네요~ 카드라니!
신용카드인거죠? (잔고가 0인데, 리밋이 천달러인거 보면..)
카드사 입장에서는 어떻게 헷지하려는지 궁금하기도 하네요~ ㅎㅎ
국내에서도 발급이 가능한 지 궁금합니다!

Sort:  

신용카드보단 직불카드개념이 더 큰거같아요. 비트코인 충전해서 쓴다? 라는 방식으로요 ㅎㅎㅎ 그리고 아직 미국내에서만 발급 가능하지만 쓸수있는건 세계어디서든 쓸수있다네요. 그럼 신용카드인가요?ㅋㅋㅋ 햇길리네요 그래도 예네 홈페이지에 보니 "지금은 미국에서만.." 이라는거 보니 다른 나라도 곧 출시하겠죠?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8443.62
ETH 2524.10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