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정보요정님 알라뷰

정보요정님 환영합니다~ ㅋㅋ

김사합니다 ㅎㅎㅎ

정보 고맙습니다.

징스님 안녕하세요 팔로우했습니다!

이참에 팔로우 하고갑니닷!

안녕하세요 반가워요! 맞팔!

빌보님! 그런 별명도 갖고 계셨다니 저만 몰랐네요. 처음 뵌 순간을 아직도 기억한답니다.

단톡방에 꿀같은 코인정보 물어오시거든요.

안녕하세요!그동안 잘 지내셨나요?

그럼요! ㅎㅎ

앗 드디어 정보요정이 나타나셨다! 도비 빨리 정보 물어다주세요. 하락장 지나면...

ㅎㅎㅎ 자주 올려드리겠습니다.

반가워요
환영합니다

안녕하세요!ㅎㅎㅎ

반갑습니다 스팀잇에 들어온지 6개월 정도 되는 뉴비 입니다 ^^ 잘 부탁 드리겠습니다 저 그런데 스팀잇 카톡방이 있나요?? ㅎㅎ

안녕하세요! 반가워요!

오잉 스팀 카톡방도 있었군요?!

안녕하세요!네 카톡방 들어오세요!

카톡방 주소가 어떻게 되나요? ㅠㅠ 검색했는데 예전 방들만 나오네요 ㅠㅠ

빌보배긴스 님이 현님 이었군요. ㅎㅎ 스팀잇에서도 자주 뵈어요. ㅎㅎ

안녕하세요! 네넵!잘부탁드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4785.95
ETH 3471.44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