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bi1216입니다. 스티미언을 위한 90장의 무료 PPT템플릿을 만들었습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1.JPG
2.JPG
3.JPG
4.JPG
5.JPG
6.JPG
7.JPG
8.JPG
9.JPG


PPT의 장표 이미지는 위와 같습니다.

ppt파일은

제구글 드라이브 주소에 올려두었습니다.
https://drive.google.com/open?id=1XpGkiK0aOHeAFkk0biu67uNhD9HtUDHJ

한장 한장 직접 만들었습니다.
사용된 이미지는 프리이미지 사이트에서 다운로드 받았습니다.
기존 25장 장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편하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잡설>

기존
"스티미언을 위해 간단한 25장의 무료 ppt템플릿을 만들었습니다."
https://steemit.com/kr/@bi1216/25-ppt
게시글이 23$이상의 보팅을 받으면서 (현재는 32.5$)

어차피 20$넘게 들어오는데 이 보상도 스티미언들에게 나누어야겠다라는 마음으로

보팅받은 금액 전액인
"20SBD" 를 나누는 이벤트 게시글을 작성하였습니다.

"팔로워 29명 뉴비의 이벤트) 졸업식 그리고 꽃다발"
https://steemit.com/kr/@bi1216/29
(*이벤트 페이아웃까지 아직 남았습니다. 관심있으신분들의 많은 참여, 리스팀 보팅도 같이 부탁드립니다.)

그런데 아뿔싸ㅋㅋㅋ
20$를 보팅받는다고 하더라도 실제 들어오는 SBD는 37.5%수준이라고 하더라고요ㅋㅋㅋ
아직 보상을 한번도 받아보지 못한 뉴비라... 기초적인 사실을 몰랐네요ㅠㅠ

보상개념에 대해 저처럼 잘 모르시는 분들은
@dakfn님의 [아는 사람은 다 아는 뉴비가이드] 왜 보상표시는 $10 인데 원화로 바꾸면 그 보다 더 많지요?글을 참조하시면 이해가 쉬울 것 같습니다.
https://steemit.com/kr/@dakfn/usd10

여튼 이벤트는 열었고,
많은 스티미언분들이 감사하게 참여해주셨고,

그런데 이벤트 보상을 줄 돈이 모자라고ㅋㅋㅋ

그리하여 어떻게든 보팅을 더 받아서 이벤트를 펑크내지 말아보자 하는 마음으로 90장의 템플릿을 추가로 만들어 내놓게 되었습니다ㅋㅋㅋ

이러한 사정을 알고 여러 지난 글에 보팅해주시며 도움을 주신 @jhyun6913.park 님, @wherever님 외 정말 많은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많은 분들이 보실수 있게 리스팀도 부탁드립니다.

팔로잉해주시는 분들, 한분한분 저도 팔로잉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정말 좋은 이벤트네요. 리스팀해갑니다.
많은 분들이 보고 이용하시길^^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

좋은 나눔 감사합니다^^
tip!

tip이라는 자동봇은 오늘 처음 알았네요.
감사합니다^^ 팔로할게요

Hi @bi1216! You have received 0.1 SBD tip + 0.05 SBD @tipU from @mawan1002 :)

@mawan1002 wrote lately about: 필리핀 Bbq치킨 도전!!. Feel free to follow @mawan1002 if you like it :)

Tipuvote! - upvote any post with with 2.5 x profit :)

깔끔하네요. 감사합니다 팔로우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할게요~^^

우와 대단하세요!
멋진 탬플릿 감사합니다!!

부족한데도 좋게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팔로잉할게요
좋은하루되세요~

감사합니다. ^^
리스팀힙니다.
팔로우합니다.

감사합니다ㅠㅠ 저도 팔로잉하겠습니다. 추운날씨인데 건강조심하시고 좋은하루되세요

고생하셨습니다 :)
무료나눔 피티 잘 사용하도록 할게요!!!
날씨 추운데 감기 조심하시고 이번 한주도 행복한 일주일 되세요~

감사합니다.팔로잉할게요~
날씨가 정말 추워졌더라고요. 판다님부부도 감기조심하세요~

좋은 자료 감사해요~^^
소소하지만 보팅하고 팔로합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할게요 좋은하루되세요~^^

ㅎㅎㅎ 대단하시네요. 이벤트 맞추려고 무리하시지 마시고 금액을 줄이셔도 됩니다. 아무도 뭐라고 안합니다.

스팀이 즐거운 곳이 되야지, 돈이 들어온다고 해서, 회사처럼 부담 스러운 곳이 되서는 안 됩니다.

무리하시면, 스팀에 오래 못있습니다. 지쳐서요. 제가 그런 경우 많이 봣습니다..

진짜 피가되는 조언 감사합니다. 보상에 너무 목메지 않고 일주일에 한두번이라도 좋은글을 올리려 노력해야겠어요.
지치지 않도록 페이스 조절하겠습니다
팔로잉할게요

재능 공유 정말 감사합니다!
이런 PPT 가 널리퍼지면 보노보노PPT가 사라지는 날이 올 것 같네요
잘 사용하겠습니다 ㅎㅎ

제가 처음 학생때 만들었던 ppt가 보노보노 ppt보다도 엉망이었었죠ㅋㅋㅋ
ppt잘쓰시는 분들은 정말 플래시처럼 애니메이션을 만들어서 움직이시더라고요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팔로할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258.39
ETH 3170.93
USDT 1.00
SBD 4.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