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미언을 위해 간단한 25장의 무료 ppt템플릿을 만들었습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1.JPG

2.JPG

3.JPG

4.JPG

5.JPG

안녕하세요 @bi1216입니다.

여러가지 기술을 분석하는 글을 올리려는데, 생각보다 관심이 없으신 것 같아서
그러면 제가 할 수 있는 것중 어떠한 것이 괜찮을까 고민하다가
누구나 급할때 가져다 사진, 글자정도만 바꾸어서 활용할만한 템플릿을 제공해보자 생각하고
25장정도의 무료 ppt 템플릿을 만들어보았습니다.

점심시간에 급하게 만들어서 좀 아쉽지만, 혹시라도 필요하신 스티미언이 계시면 마음껏 쓰시길 바랍니다.

혹시나 외국인도 사용하지 않을까 싶어 그냥 영어로 텍스트를 채웠고
사용된 폰트는 무료폰트인 네이버의 나눔고딕이지만, 원하시는 폰트로 변경해서 사용해도 상관없을 것 같습니다.

파일은 아래 주소에 업로드 해두었습니다.
https://drive.google.com/open?id=1HTSmksTB8K9WI-Z-XfAHvRnXXHAywBAv

끝인사.png

Sort:  
@bi1216님 안녕하세요. 개수습 입니다. @black6359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포인트를 쌓아서 많은 좋은 글들을 홍보할수 있는 날이 얼른 오면 좋겠네요.

잘봤습니다
활용하기 좋을거 같아요!

감사합니다. 좀더 좋은 자료와 컨텐츠들을 만들어볼게요

스팀잇을 설명하기에 정말 유용해 보입니다!
대단하시네요~~
보내주신 스팀달러 잘 받았습니다!
아이들에게 도움을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더 열심히 활동해서 더 많은 파워로 도울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자주 응원해주세요

오!...
많은 분들이 유용하게 쓸 수 있겠네요.
보팅 리스팀 합니다~~

너무 감사합니다
더 유용한 자료를 만들어 나눌수 있도록 노력해야겠네요ㅠ

금손은 추천이죠! 다른 분들도 많이 보시고 잘 사용할 수 있으면 좋겠다는 마음에서 @홍보해 봅니다. 다음에 또 뵈요~

너무 바삐 만들어서 부족한게 많은데 좋게 봐주셔서 감사하네요ㅠ
주말에 좀더 신경써서 완성도가 있는 자료를 더 많이 제공할수 있도록 노력해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ㅠ

오오 보팅을 안할 수 없네요! 잘 활용 하겠습니다.
앞으로 자주 뵈었으면 좋겠습니다!^^
이렇게 멋진 장표를 점심시간에 뚝딱;;;; 완전 능력자세요!

하는일이 장표 찍어내는일이라ㅋㅋㅋ
다음엔 좀더 신경써서 더 퀼리티 있는 장표 셋을 만들어 나누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 금손이시네요!
잘 보고 갑니다!!

아직 부족합니다. 좀더 좋은 컨텐츠들을 만들어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와우~ 이런 깔끔 템플릿이라니! 감사합니다. 형식이 빼어나 내용이 빛을 바랠만큼 멋집니다. @bi1216님 따뜻한 저녁되십시오~

너무 과찬의 말씀이십니다. 오늘 너무 추운날인데 @valueup님도 감기조심하시고 좋은하루되시길 바랍니다.

나눔 감사합니다~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깔끔하고 멋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아직 부족합니다. 더 좋은 컨텐츠를 만들어보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1152.47
ETH 2665.18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