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4 몸과 심장

in #krlast year (edited)

이유없이 심장이 쿵쿵거리다 못해 아프고 열이 나서 새벽에 잠에서 깼다. 어디가 아픈 것 같진 않은데 대체 왜 이러는지 이유를 모르겠다. 몸이 날 지배하고 있는 것만 같다. 두통이 나아지지 않아 타이레놀을 하나 먹었다.

꿈을 꿨고 잠은 너무 달콤하고 그땐 심장이 쿵쾅거리지 않아 계속 잠들고 싶었지만 아침이 오자 깨어났다. 다시 열이 오르고 심장이 쿵닥거리며 아드레날린이 발사되었다. 대체 왜 그러는건지 진정이 되질 않았다.

필라테스가 너무 힘든 덕에 그땐 조금 잊을 수 있었는데 다시 혼자 남으니 그 상태로 돌아갔다.

신기하게도 이동진 평론가의 목소리를 듣고 있으니 편안해졌다. 연달아 그의 영상을 보았다. (멈추면 심장이 다시 뛴다…)

왜냐고 묻고 싶지 않고 탓하고 싶지도 않지만 심장이 정상적인 속도로 뛰면 좋겠다. 평온을 돌려달란 말이야. 넌 저혈압이라고.

Sort:  

몸이 많이 불편하신듯..
그런데 아무 도움도 드릴수가 없어서요ㅠㅠ
평안으로 돌아가시기를 기도드립니다()()()

본의아니게 걱정을 끼쳐드렸네요 😅 감사합니다

덜어드리지 못해 마음이 무거웠습니다
좀 편안하신지요..편안하시길요~~

화이팅 입니다. 안정화 되시길 기원합니다~

네 감사합니다

공황장애 증상도 약간 비슷한데 (저도 예전에 증상이 심각했어서 병원 가서 여러 검사를 다 받았는데 결국엔 공황장애 판정을 받았었어요) ㅠㅠ 혹시 한번 병원 방문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오 그런 일이 있으셨군요 조언 감사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2
BTC 59435.06
ETH 2521.75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