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dadol 이라는 친구의 추천으로 시작하게 되었어요~^^
저는 초코푸들을 키우고 있는데 이름은 베니구요..
이 아이는 나이가 좀 있어서 요새는 매일 잠만자네요ㅋㅋㅋ
아마 자고있는 사진이 대부분일것같지만 귀엽게 봐주세요~!!
잘 부탁드립니다🤗

Sort:  

환영합니다~!
석세스트레이너입니다.
제 블로그의 글과 영상들이 도움이 되실거예요

네~감사합니다^^

어서오세요 반갑습니다.
저도 초코푸들키우고 있는데~ 초코가 아니라 다크초코인가.. 암튼 ㅋㅋㅋ
반갑습니다. 좋은 포스팅 기대 할께요 :)

와우ㅎㅎ반갑습니다~

네~잘부탁드려요!!

반갑습니다.
좋은 활동 기대할께요

네~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가입인사 및 자기소개 태그로 #kr-join 태그를 추가해주시면 더 많은 분들이 이 게시글을 읽으실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

아하! 감사합니다~^%

네~와우 철학에 관심이 많으신가봐요

반갑습니다 맞팔신청하고 갑니다 ^^

네~반가워요

반갑습니다 베니어머님 : )

반가워요~^^

강아지 사진도 같이 올려주셨으면 좋았을텐데요 ㅠ.ㅠ 강아지 사진 많이 부탁드립니다 ^^ 그 외 일상 이야기도 많이 올려주세요. 이번에 lighthil님께서 스파임대를 받을 분을 모집하고 계신데요, 제가 육아/뷰티/패션/요리/일상/꿀팁 등을 주제로 하는 콘텐츠에 보팅하고 싶어서 지원했거든요. 이런 소재의 포스팅이 상대적으로 보팅을 못 받고 있다는 생각이 들어서요. 혹시 괜찮으시다면 아래 링크에 들어가셔서 제 댓글에 보팅 부탁드리겠습니다. ^^
https://steemit.com/kr/@lighthil/7-sp-50m-vest-2

아하!! 아직 처음이라 잘몰랐는데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bennymom님...환영합니다..저는 bannerman이구요, 다방면의 독서와 글쓰기를 좋아합니다. 스팀잇은 이제 알게 되어 가입했습니다. 스팀잇을 통해 bennymom님과의 행복한 소통의 장이 마련되길 희망합니다. 즐거운 명절 연휴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420.25
ETH 3150.23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