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험이 끝나고 할 일들

in #kr5 years ago (edited)

중간고사가 끝났다!
최대한 빨리...
끝내야 할 일들...

🙌 자소서 수정
🙌 개인과제 마무리(정신,여성)

끝없는 시험과 과제이지만...
간호사는 평생 공부해야하는 직업이라고 생각하기에 긍정 마인드로!
부지런히 끝내자 (*´∀`)♪

아 그리고 시험이 끝나니
이제 휴대폰이 아닌 책과 친해져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집에 갈 때, 책을 챙겨 와야겠다 😁

@cyberrn

Posted using Partiko iOS

Sort:  

이번에 중간고사 쉬웠습니까?ㅋㅋ

소문난 중간고사죠~~

Posted using Partiko iOS

...눈물만 흘렸습니다.... T-T

Posted using Partiko iOS

중간고사가 끝났군요!! ㅎㅎ 마음의 여유가 조금은 생겼겠네요^^

마음의 여유가 잠깐 생겼다가... 간호학과 특성 상
15주 수업을 8주에 끝내야하는 학년이기에 😭😭
이제 다시 달려야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수고하셨어요~

Posted using Partiko iOS

감사합니다 ㅎㅎ 어제 푹 자고~ 이제 다시 열심히 하려구요 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시험 끝났으니 오늘 하루만은 폭 쉬어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ㅎㅎ 어제 시험 끝나고 하루종일 잠만 잤네요 ㅠㅠ 이제부터 다시 열심히 하려고합니다!! 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오늘 함께 준비해주어서 너무 고마워요. 포스팅하라고 사진도 찍어주고~ 진심 감사해요. 후배들 그리고 저도 잘 부탁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앗 교수님 아닙니다 ㅎㅎ 제가 완벽히 알지는 못하지만 주위에서 들은 것도 있고, 여기저기 물어봐서 어설프게 한 것밖에 없는 걸요 😂 제가 더 감사하고 잘 부탁드립니다 ㅎㅎㅎ 일상간호 동아리 화이팅🙌

Posted using Partiko iOS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079.94
ETH 3266.85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