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그러고보니 맞는 말이네요...... 조금씩 꾸준히 올라야 좋은데... 하 높은 층에 물려있어서 슬프기도하고....

그나저나... 밑에 변명을 써놓으신거같은데.. 저는 진짜 매일매일 봅니다.. 매일매일 감시하고있는데.. 매일매일 들어오시네요..킥...

박작가님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제 팬이 생긴 것 같아 기쁘네요. ㅎㅎㅎㅎㅎㅎㅎ 감시좀 더 세게 해주셔서 논문 좀 잘 쓸 수 있게 도움 부탁합니다. ..................

명성도 50 초반이 힘듭니다. 일단 지금은 팔로워 수를 조금 더 늘리는게 중요한데, 또 스파 현질을 하면 그게 좀 더 쉽긴 한데 ㅎㅎㅎㅎㅎ

현질은 지금은 추천하지 않습니다. 나중에 만약 스팀 가격이 무한 횡보 및 하락세가 완연할 때는 모르겟지만요.

저도 다 고래 님들 덕분에 자라는 만큼 다들 잘 자랄 수 있게 도움 드리겠습니다.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

저도작년 6월에 시작해서 엄청나게올랐죠 소액으로시작해서 불과 6개월만에 월급정도는 벌었으니...좋은건지 나쁜건지...

ㅎㅎㅎㅎ 좋은 거죠 당연히. 저야 $1 밑에서 부터 꾸준히 현질을 해와서 좀 빨리 성장했을 뿐이죠. 특히 최근에 폭등하기전에 뉴비 지원 목적으로 2000파워를 넘게 샀는데 3배가 됐으니....

과도기에 있는 것 같습니다.
황금알을 낳는 거위가 있는데 그 거위의 배를 가르는 일이
생기지 않기를 기도할 뿐이네요.
좋은 글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 아 빵터지네요.
세상에 균열이 발생해서 @beajinsu 님이 오시는 거군요. 다른 차원의 @beajinsu 님은 논문을 쓰시는 거구요. ㅋㅋㅋㅋㅋ

여담으로 저도 스팀을 사기위해 돈을 모으고 있습니다. :)

스팀잇 시작한지 얼마안되었기에
스팀을 사서 스파업을 하는과정도 어리둥절하고
모든게 낯설다보니
스팀이 천천히 올라준다면 더 좋을거 같긴합니다^^
나중에 제가 사고자할때 너무 올라버리면
마음이 좀 아플테니까요 ㅋㅋ +.+
그런데 스팀이 천천히 올라야하는 이유을
스팀 생태계 측면에서 글을 써주셔서
다른 시각으로 바라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그나저나 저는 경제학을 이중전공을 해서
제 전공만큼이나 경제학과목수업을 듣고 공부했음에도
현실경제에는 이리 무지하네요ㅋㅋ
쓰고 계신 논문 잘 마무리 하시길 바랍니다!^^
팔로우하고 갈게요:)

현실경제는 좀 살아봐야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스팀잇 몰랐을 때 스팀 900대에 사뒀다가 돈은 벌었는데
막상 지금 스팀잇하려고 스팀을 다시 사려하니 옛날 생각나서 못 사겠어요 ㅠ
넘모 비싼거 같기도하고... 으에에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벌써 팔으셨나요? ㅋㅋㅋㅋㅋ 그럼 초심으로 다시 시작하는거죠 뭐.

저는 스팀에 묻어둔건 100불가기전에는 안 꺼낼겁니다.

9천원 넘자마자 바로 던진 흑두루미입미당 ㅠㅠ
스팀잇 가입을 작년말에만 했어도 안 팔았을텐데 ㅂㄷㅂㄷ
그래도 스팀이 잘 됐으면 좋겠습니다 헤헤... 900원가즈아ㅏㅏㅏㅏ

9천원이면 10배인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도 9천원 안할 텐데요? 이거 자랑 염장글이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떼끼

군대에서 모은 돈이라 시드가 넘모 귀요미... 라는게 핵심입니다! ㅎㅎㅎ 댓글 하나하나 그냥 넘기지않고 답해주시는 당신은 도덕책...

끝까지 염장을 ... 차단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전 그저 글로 sp를 쌓을 뿐인 가입일 100일도 안되는 뉴비...(도주)

잡으러 갑니다. 잡히면 뚝배기를 박살냅니다. ㅋㅋㅋㅋㅋ

ㅎㅎ 저도 그렇게 믿고ㅜ있습니다 플랫폼이 확실한 스팀이라 전 꾸준히 오를거 같습니다 ㅎㅎ 논문 스트레스 잘 이겨내시길 바랍니다 정말 예민해ㅡ집니다 하루에 글이 한장도ㅜ안나오면요

잘 읽었어여~ 좋은 말씀이세여~ 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531.19
ETH 3487.98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