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개인적으로는 스팀 가격이 천천히 올라야 좋다고 생각한다.

in #kr6 years ago (edited)

스팀잇 시작한지 얼마안되었기에
스팀을 사서 스파업을 하는과정도 어리둥절하고
모든게 낯설다보니
스팀이 천천히 올라준다면 더 좋을거 같긴합니다^^
나중에 제가 사고자할때 너무 올라버리면
마음이 좀 아플테니까요 ㅋㅋ +.+
그런데 스팀이 천천히 올라야하는 이유을
스팀 생태계 측면에서 글을 써주셔서
다른 시각으로 바라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그나저나 저는 경제학을 이중전공을 해서
제 전공만큼이나 경제학과목수업을 듣고 공부했음에도
현실경제에는 이리 무지하네요ㅋㅋ
쓰고 계신 논문 잘 마무리 하시길 바랍니다!^^
팔로우하고 갈게요:)

Sort:  

현실경제는 좀 살아봐야 ㅎㅎㅎㅎㅎ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561.16
ETH 3492.16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