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개인적으로는 스팀 가격이 천천히 올라야 좋다고 생각한다.

in #kr6 years ago

그러고보니 맞는 말이네요...... 조금씩 꾸준히 올라야 좋은데... 하 높은 층에 물려있어서 슬프기도하고....

그나저나... 밑에 변명을 써놓으신거같은데.. 저는 진짜 매일매일 봅니다.. 매일매일 감시하고있는데.. 매일매일 들어오시네요..킥...

Sort:  

박작가님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제 팬이 생긴 것 같아 기쁘네요. ㅎㅎㅎㅎㅎㅎㅎ 감시좀 더 세게 해주셔서 논문 좀 잘 쓸 수 있게 도움 부탁합니다. ..................

명성도 50 초반이 힘듭니다. 일단 지금은 팔로워 수를 조금 더 늘리는게 중요한데, 또 스파 현질을 하면 그게 좀 더 쉽긴 한데 ㅎㅎㅎㅎㅎ

현질은 지금은 추천하지 않습니다. 나중에 만약 스팀 가격이 무한 횡보 및 하락세가 완연할 때는 모르겟지만요.

저도 다 고래 님들 덕분에 자라는 만큼 다들 잘 자랄 수 있게 도움 드리겠습니다.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561.16
ETH 3492.16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