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마스터피스 하나 멋지게 만들고 오세요~

캄사합니당!!!!!!!!!!!!!!!!!!!!

죽지는 마시고요. 저 스팀 날리는 건 아니잖아요? 그쵸?
부디 걸작 논문 하나 똵 써 내시길 응원합니다. ^^;;

감사합니다. !!!

헐....그래도 죽으면 안되죠^^

그렇겠쬬? ㅠㅠㅠ

헉...ㅋ
메모 안적고도 가나바요? ㅎ
글타고 콱!! 하믄 어쩐대요?

논문 준비 하실래믄 한참 바쁘겠습니다
홧팅!!입니다

그래서 날려먹었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네 논문열심히 써서 인생 대박 쳐야지용 ㅋㅋㅋㅋ

걸작 하나 뽑고 오시겠네요.

감사합니다. 꼭 걸작하나 뽑고 오겠습니다. 그 때까지 기다려 주세용!!!!!!!!!!!!!!!!!!!!!!!!!!!!

이제 다시 논문쓰러 가시지요~

그래야지용 ㅋㅋㅋㅋ 근데 멘붕을 좀 당해서 ㅠㅠㅠ ㅋㅋㅋㅋㅋ


찬빛님 :) 한달간 100스파 대여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덕분에 스팀잇에 쉽게 입문하고 적응할 수 있었어요.
정말 감사했습니다. :D


네 여기까지 와서 답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계속 활동 열심히 하실거면 제가 나중에 장기적으로 임대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 정도는 업비트가 돌려주겠죠. 설마? ㅎㅎ

ㅎㅎ따뜻한 커피 한잔 하시면서 마음을 가다듬어 보시죠.

헉....메모ㅠㅠㅠ
어쩌나요 ㅠㅠ 큰 금액인건가요?ㅠㅠ 캡쳐사진이 안보여서요ㅠㅠ

논문 집중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7638.45
ETH 2614.27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