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논문이나 써 이 인간아 .. 2번째 입니다..왜계속 나타나는거에요??

좀 더 독해야 갈 것 같습니다. ㅠㅠㅠ ㅋㅋㅋㅋㅋ 너무쓰기 싫어서요 ㅠㅠㅠㅠ

어서 논문이나 쓰시죠?

네...... 컴터 끄고 쓸게요. ㅠㅠㅠㅠㅠㅠ 5분 뒤에 다시 키지 않기를 기도해주세요

아니 댓글 달 시간이 어디있습니꽈아!

논문이나 써 이 인간아! 근데 무슨 논문쓰시나요?
논문쓰시면 바쁘실 걸 알기때문에
화이팅입니다 :)

그나저나 논문주제에 대해서 나눠주세요!

경제학 박사 논문입니다. 구글 search auction에 관해서 쓰고 있습니다. 나중에 교수가 되서 언제가 steemit 에 관련된 논문을 쓸 기회가 있으면 좋겠습니다.

경제학 박사시라니, 대단하십니다. 언제한번 시간이 되시면, 제가 궁금한 것에 대해 글을 써달라고 요청해드리고 싶네요! 대단하십니다.

교수님이 되신다면, 꼭 스팀잇 관련된 논문을 적어주세요
정말 재미있게 읽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아, 그리고 제가 궁금한 것은
토마 피케티 교수의 21세기 자본론이란 책에 관한 내용인데
빈부격차를 줄일 수 있는 궁극적인 방법에 대해 여쭈어보고 싶네요

그런 방법이 있을리가 ....... ㅋㅋㅋㅋ

논문이나 쓰시게~ 이사람아~

3시간을 못 참았습니다. 절 죽여주소서

무슨 논문 쓰시는데요? 궁금해요 ^^
위에 경제학 박사 ?

경제학논문이요 ㅠㅠ. 논문 쓰라고 안하시면 다운 보팅 들어가요 !!!

아놔 이런 새디스트 스타일의 논문도 안쓰는 스팀잇 성애자 같으니라구...
언능 논문이나 쓰시오!!!! ㅋㅋㅋ 이정도면 됐나요?! ㅎㅎ 찬빛님 화이팅입니다!!

좀더 강하게. 예를 들면 스팀이나 하고 있으니까 결혼을 못하지. 뭐 정도는 되야 할 것 같내요 ㅠㅠㅠㅠ

아놔 이런 스팀잇에서 '댓글'이나 달고 있으니, '댁을'(대글: 댁을의 발음시를 활용하여 앞의 댓글과 연결되는 아재형 언어유희임..) 받아줄 사람이 없지. 떽끼~ 훠이 ~ 물렀거라~~ !!! ㅋㅋㅋ 요정도면 되겠습니까~~! ^^

이제 가야 겠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4시간만 버틸 수 있으면 좋겟네요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키도키 유캔두잇 베이베 고포잇!! 예압 겟아웃오프히얼 옙~~ㅋㅋㅋㅋ

논문을 스팀잇에 쓰면 안돼나요? 그럼 뀡도먹고 알도 먹을건데. 영어로 쓰는 외국블로거들 보니까 논문식 글쓰기 많더라구요

아............................. 제가 과연 다른 글들을 안 보고 논문만 쓸 수 있을까요 .......

크흑.... 그쵸 스팀잇이 중독성이 강하죠 ㅜㅜ

스팀잇에 기웃 거리는 시간에 논문 작성 해야 하지 않을까요?
논문...논문...

  1. 핸드폰 배경화면을 논문 작성으로 바꿔라
  2. 컴퓨터 배경화면을 논문 작성으로 바꿔라
  3. 침대 위 천장에 논문 작성을 써 놓아라!

해법 제시 하고 갑니다 ㅋ

ㅠㅠㅠㅠㅠㅠㅠ 스팀을 차단 해야 될 것 같아요 ....

헉..논문ㅜㅠ 진짜 힘드시겠어요..힘내세요..논문 통과되시면 저도 좀 보고 싶네요~^^

감사합니다. 저널에 올라가면 공개하겠습니다. (과연 그 날이 올지)

빨리 논문이나 쓰세요! 저랑 같이!

세시간을 못 참고 들어 왔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clayop님도 논문 쓰시죠?? 화이팅!!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30
BTC 67315.02
ETH 3517.59
USDT 1.00
SBD 3.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