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뻘글] 내가 스팀에 글을 거의 않쓰는 이유.

in #kr7 years ago

논문이나 써 이 인간아! 근데 무슨 논문쓰시나요?
논문쓰시면 바쁘실 걸 알기때문에
화이팅입니다 :)

그나저나 논문주제에 대해서 나눠주세요!

Sort:  

경제학 박사 논문입니다. 구글 search auction에 관해서 쓰고 있습니다. 나중에 교수가 되서 언제가 steemit 에 관련된 논문을 쓸 기회가 있으면 좋겠습니다.

경제학 박사시라니, 대단하십니다. 언제한번 시간이 되시면, 제가 궁금한 것에 대해 글을 써달라고 요청해드리고 싶네요! 대단하십니다.

교수님이 되신다면, 꼭 스팀잇 관련된 논문을 적어주세요
정말 재미있게 읽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아, 그리고 제가 궁금한 것은
토마 피케티 교수의 21세기 자본론이란 책에 관한 내용인데
빈부격차를 줄일 수 있는 궁극적인 방법에 대해 여쭈어보고 싶네요

그런 방법이 있을리가 .......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0371.26
ETH 2609.98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