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뻘글] 내가 스팀에 글을 거의 않쓰는 이유.

in #kr7 years ago

아놔 이런 새디스트 스타일의 논문도 안쓰는 스팀잇 성애자 같으니라구...
언능 논문이나 쓰시오!!!! ㅋㅋㅋ 이정도면 됐나요?! ㅎㅎ 찬빛님 화이팅입니다!!

Sort:  

좀더 강하게. 예를 들면 스팀이나 하고 있으니까 결혼을 못하지. 뭐 정도는 되야 할 것 같내요 ㅠㅠㅠㅠ

아놔 이런 스팀잇에서 '댓글'이나 달고 있으니, '댁을'(대글: 댁을의 발음시를 활용하여 앞의 댓글과 연결되는 아재형 언어유희임..) 받아줄 사람이 없지. 떽끼~ 훠이 ~ 물렀거라~~ !!! ㅋㅋㅋ 요정도면 되겠습니까~~! ^^

이제 가야 겠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4시간만 버틸 수 있으면 좋겟네요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키도키 유캔두잇 베이베 고포잇!! 예압 겟아웃오프히얼 옙~~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0371.26
ETH 2609.98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