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의 1일1픽 #8] Photography - Itewon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6 years ago

image

7박8일의 이탈리아 여행기를 마치고, 저는 한국으로 돌아왔습니다!!

이때까지 이탈리아 사진들만 올려서 올라가있던 스티머분들의 기대를

져버릴수도 있지만, 오늘의 사진은 이태원 입니다!! 사실 대구서 나고

대구에서 쭉 살아왔던 저는, 군복무 시절 이태원에서 멀지않은 부대서

근무를 하였고 그 덕분에 이태원이라는 곳을 자주 오게 되었습니다!!

처음 갔을 때는 이곳이 과연 한국이 맞는 것일까.. 라는 생각이 들만큼

이태원의 분위기는 자유로움 그 자체였습니다. 편의점 난간에 걸터앉

은 외국인들이 청하를 빨대를 꽂아 그냥 마시는 모습을 보고는 충격을

먹었던 기억이 있는데요ㅋㅋㅋㅋ 한국인이지만 제가 있어야할 곳은

여기가 아니라고 말해주는것만 같은 분위기였습니다... 정신을 차리고

친구와 둘이서 도착한 곳은 녹사평역이 훤히 보이는 술집이었습니다.

image

친구의 추천으로 오게 된 이곳의 이름은 3 section 입니다!! 주변에

각기 다른 분위기의 술집들이 있지만 이곳만큼 사람들이 줄을 서고

북적이는 곳은 없었던것 같습니다. 20분정도의 웨이팅 후, 저희는

창문쪽에 앉아 생맥주 한잔씩응 시켜서 마셨습니다.. 하지만 가격은

이태원이라는 프리미엄이 붙어서 그런가 비싼편이었습니다ㅠㅠ

하지만 분위기만큼은 그 어떤 술집보다도 좋아서 다음엔 여자친구를

데려와 볼 예정이랍니다ㅎㅎ 이태원 해밀턴 호텔 뒤편의 분위기는

클럽들이 즐비해있어 EDM노래들이 흘러 나오는 신나는 분위기라면

경리단길로 통하는 녹사평역쪽 오르막길은 조용하고 잔잔한 재즈풍의

분위기를 즐길수 있는 곳이라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이태원 옆쪽에

위치한 3 section!!! 추천드립니다!! 이상 로그였습니다.

Sort:  

이태원...좋죠.. ㅋㅋ
3 section 안주는 맛있는게 없나요?

앗ㅠㅠㅠ 가서 스텔라 두잔만 시키고 안주를 빼먹었었네요..ㅠㅠ 여자친구랑 갔다와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영문판 캘리의 식탁입니다.
https://steemit.com/art/@mmcartoon/comics-kally-s-kitchen-egg-avocado-salad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702.61
ETH 3485.24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