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at exactly is Elegance] 새로운 서드 파티 Elegance 를 소개 합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KakaoTalk_20180828_124331240.jpg


안녕하세요

뽀돌 @ bbooaae 입니다.

얼마전에 아티스팀 에러없이 글쓰기에 대해서 포스팅했었는데요,

스티미언님들의 의견을 반영해보고자 @artisteem 님에게 수정사항,, 건의?!!
문의좀 해보려고 하다가

@elegance 라는 써드 파티를 발견하였습니다.

제가 보기에 아티스팀과 비슷하지만 아티스팀의 UI 보다 훨씬 좋아보이더라구요.

직접 체험해보고 글을 올려보아서 여러분께 소개 해드리려고 합니다.

아티스팀도 이렇게 바꼈으면 하는 마음으로 포스팅합니다 ^^
@artisteem 바꿔주실꺼죠?!!

  • What exactly is Elegance?
    It is a Decentralized platform for Artist community to show their artistic skills and they get rewarded for their efforts, simply by posting on Elegance

예술가의 예술성을 보여주는 탈중앙화 플랫폼이며, 단순히 엘레강스(Elegance)에 게시함으로써 그들의 노력에 대한 보상을 받습니다.

  • Can you get upvote from @Elagance?
    Yes, there are high chances of getting an upvote from @elegance if you post original and quality content in the form of art.
    Note: Spamming is highly discouraged. You have to give description or show effort in post to get an upvote.

@Elagance에서 업보트를 받을 수 있습니까?
예, 예술 형태로 원본과 품질의 콘텐츠를 게시하면 @elegance에서 성장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참고: 스팸은 차단될 것입됩니다. 당신이 성장을 하려면 설명을 하거나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

Elegance 홈페이지 입니다 3개월전에 론칭했고 2개월전부터 보상이 시작된것같네요.
이곳에서 작품을 올려 주시면 됩니다.
아티스팀과 다르게 컨테스트 별로 주제가 없습니다.
자유주제로 매주 순위를 정하는것같아요 아래 참고사항 입니다.
https://steemit.com/elegance/@elegance/weekly-top-10-featured-posts-9
제가 틀린 내용이 있다면 말씀해 주세요, ㅎㅎㅎ 저도 첨이라 이해해주시기바랍니다.

  • 스팀잇으로 join 버튼을 누르시면 자동으로 연동이 됩니다.
    write quick post 보이시죠
    이곳에서 간단하게 작성 가능합니다.
    아래 사진 버튼을 누르시면 바로 사진업로드도 가능합니다.
    미리보기도 가능합니다.

KakaoTalk_20180828_124328190.jpg

  • 오른쪽에 글쓰기 버튼을 눌러봅니다.
    익숙한 UI 가 나옵니다. steemit com ?! 인가
    오른쪽에 보시면 임시저장 기능이!
    title 제목
    topics 태그
    내용쓰시면됩니다.

KakaoTalk_20180828_124330460.jpg

  • reward 어떻게 받을 수 있는 선택가능
    좋아요 할까요 말까요 선택 가능

KakaoTalk_20180828_124331240.jpg

  • 사진을 올리시고 짜잔 미리보기도 가능해서 보입니다
    수정도 가능합니다 ㅎㅎㅎ
    busy 에서 수정하면 보팅도 오지요
    확인했어요.

KakaoTalk_20180828_125818140.gif

KR 커뮤니티에 금손분들이 많으신데 많이 많이

한국의 미를 알려주세요.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ㅋㅋㅋㅋ
금손님들을 소환해볼까요!

@kiwifi @raah @gghite @hodolbak @danbirang @wonsama @pinkpig
@twohs @pooka @rideg @imrahelk @yuri-b @laylador
고양이 드로잉컨테스트에 참가하신분들 중에 소환해드렸습니다.
ㅎㅎㅎ 소환해도 되는지 모르겠지만요 ㅎㅎ ^^

참 쉽죠잉!

한가지더 @replayphoto 님의 팁을 인용해서 드리자면,
제가 사용한 @creativecryto 태그는 무엇일까요?

https://cafe.naver.com/steemit2/306
까페에 오셔서 확인해주세요 ㅋㅋㅋㅋㅋㅋ





@joyvancouver 님 플리즈줄 3종세트 감사합니다.
@imrahelk 님 구분선 감사합니다.

Sort: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kr은 좁으니 세계로 나아가시죠 ㅎㅎㅎ

이미지 중간에 @elegance 메인 페이지 ui는 요새 sns 하면서 어디선가 보던 ui와 비슷하네요 간단하게 사진 올리고 이야기하는 형식인가요? 스팀잇은 블로그 느낌인데 저건 sns 느낌 나네요 구경 가봐야겠어요 ㅋㅋ

아뇨아뇨 그림그리신거 올리시는거에용 ㅎㅅㅎ
봐주셔서 감사해용

뽀돌님의 아껴둔 보따리가 풀려간다아아아ㅏㅏ
저도 리스팀 해놓고 조만간 도전해 보겠습니다 두둥!

감사합니다. ㅎㅎㅎㅎㅎ
언제 51이 되셨지 축하드립니다.

당사자인 저도 모르게 야금야금 올라왔어요!ㅋ
보강 다녀와서 맥주 후기도 올릴께욥!

기대하겠습니다 ^^

엘레강스하네용...ㅋ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감사해여

이런 것도 있군요~ 신기해라~ㅎ

ㅎㅎㅎ 그러게용 저두 신기합니닷

처음 알았어요 참가 욕구가 솟네요 ㅎㅎ

저두 처음 알았습니다 :)

Congratulations @bbooaae!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2개나요? ㅋㅋㅋ

카일의 보팅이벤트III 당첨!!! 축하드려욧!

감사합니다:)

좋은 정보네요. 금손은 아니지만

복잡한거 못하는 저에게는 그림의 떡이네요. 스팀잇 적응도 한참 걸렸거든요. ㅎㅎ

스팀잇하시면 하실수있으세요 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9085.79
ETH 2543.81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