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hello] actifit 어플 포스팅 성공한 kevindeby 님 축하드립니다 + 풋살모임

in #kr6 years ago (edited)

KakaoTalk_20180911_101607528.jpg


풋살공입니다.
완전 귀여워용 ^^



안녕하세요 뽀돌 @bbooaae 입니다


#1. actifit 서드파티 소개 포스팅에서 만난 @kevindeby
actifit 어플소개 바로가기




#2. 댓글과 대댓글 대대댓글의 기나긴 여정 무려 3주이상
오류를 찾아 내지 못했지요.




#3. 저를 Kr-hello 로 소환하셔서 물어보셨지만...
동영상 튜터링 까지 했지만 소용이 없었어요.




#4. 어제 드뎌 오프라인으로 만났지요!




#5. 안되면 어떡하나 ㅠㅠ 걱정이 컸지요.




#6. 휴 다행히 뭐가 문제인지 알았어요! ㅎㅎㅎ




#7. 한달 동안 어플과 싸우느라 고생하셨습니다.

앞으로 actifit 어플 사용 잘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리구 일욜날 풋살 모임에서 봐영.


저 축구 알려줘서 고마웠어요!

땀도 뻘뻘흘리면서 ^^

ezgif.com-video-to-gif (2).gif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하세요
뽀돌


Layout provided by Steemit Enhancer
Sort:  

newbijohn님이 bbooaae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newbijohn님의 [Crazy 일기] 뉴비존에게 돼지란?

...l, mipha, ioioioioi, mimistar,epitt925, kibumh, jisoooh0202, bbooaae newbijohn, hersnz, kimegggg, dorian-lee, zzing, cowboybebop,...

This is fabulous and good dude

우와...공 주고 받는 사이라니!

ㅋㅋㅋ 어제 첨 해본걸요! 케빈님이 잘 알려줬어염

그나저나 '절대여자 뽀돌!' <이거는 뭔가요.ㅋㅋㅋ

스골님이 만들어준 프사에요

제가 여자라고 ㅜㅜ 많이 모르시는듯합니다.

남자인데 절대여자라고 스골이 놀리는거죠? (진짜 궁금)

네에 눼눼

bluengel님이 bbooaae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bluengel님의 2018.09.11.(화) 오늘의 미친 스파시바~!!! C발C바~!!! : 징글 징글 괴롭죵? 미친 존버거 이벤트 소개와 띨띨당 블루엔젤 인사(인싸)

...l, mipha, ioioioioi, mimistar,epitt925, kibumh, jisoooh0202, bbooaae newbijohn, hersnz, kimegggg, dorian-lee, zzing, cowboybebop,...

B3AABFC0B4C3.gif
#6.휴 다행히 뭐가 문제인지 알았어요! ㅎㅎㅎ
대대댓글.. 엄청나게 중요한걸 빠뜨려버렸네요....ㅎ흐흐흫흐!! 잘 사용하겠습니다 谢谢

마지막 움짤 어디서 많이 본 것 같아요ㅋㅋㅋㅋ!

이제 문제를 해결해서 얼마나 기뻤는지 모릅니다!!!
후후후후훗

20180911_120455 (1).jpg

움짤 따라하려다(?) 생긴 지울 수 없는 상처... 아티스팀도 꼭 성공할께요! 안되면 풋살장에다 돗자리 깔면 되고ㅎ_ㅎ

아, 그분 드디어 성공했군요. 훈훈한 이야기.

네네네, 한달정도가 걸렸네염 ㅎㅎㅎㅎ!
아티스팀도 성공해야할텐데..ㅋㅋ

헉~ 풋살모임? 풋살 한번도 안해봤는데...ㅎㅎ 전 공이 제일 싫어욧!! ㅋㅋㅋ

독거님 와요~!!! 오세요~
오시면 진짜잼있을텐데.ㅜㅜ

운동도 하고 문제도 해결하고 최고네요^^

그르게요 조금만했는데두
잼있었어요 ㅎㅎ

와우...발놀림이 예사롭지 않은데여?ㅋㅋㅋㅋ

어딜봐서염 ㅎㅎㅎ
프로미스팀 운동 화이팅!!

ldsklee님이 bbooaae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ldsklee님의 1주일간 만보 달성 이벤트 결과 발표

...dahun113님이 당첨되었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참여해주신 모든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codingman , bbooaae moonm00n , bluengel, seo70, darkhorse81 , dahun113 ,replayph...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1651.16
ETH 2369.36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