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azy 일기] 뉴비존에게 돼지란?

in #kr-gazua6 years ago

안녕,
먹는걸 사랑하는 뉴비존이야.

내가 C태그(crazy) 글은 절대 쓰지 않고 큐레이션만 하려고 했는데....

결국 @stylegold 횽이 만든 저 망할놈의 배너 때문에 이렇게 일기아닌 일기를 쓰게됐군.

1.

바야흐로 내가 이렇게 먹게 된 계기부터 투덜대볼까해. 사실 난 중학교때 복싱특기생으로 운동을 했던 몸이야. 중2병에 복근 이해됨? 그야말로 나의 세상이였지 ㅋㅋ 잘난맛에 살다가 어느날 운동중 발목인대가 나가면서 나의 먹부림이 시작되었던게 아닐까 싶어.

하지만 기초대사량 자체가 있다보니 아무리 쳐묵쳐묵해도 살이 찌진 않더라. 그렇게 20살이 넘어 군대를 갔지..... 그래... 이 망할놈의 군대가 날 이렇게 만든게 아닌가 싶어...

2.

매일매일 삽질에 근육투성이가 되던 나에게 PX라는 신세계는 그야말로 빕스와 같은 존재였어. 이 녀석이 어느정도였냐면 말야. 매월 2만원도 안되는 돈을 다 그녀석에게 꼴아박았단 거야. 그녀석이 주는 달콤한 휴식과 달콤한 냉동식품들은 나의 지방이 되어 점점 나의 몸은 불어나기 시작했지... 거기다가 뭐만하면 선임들이 px가서 사줘... 후임들이 상납해.... 행보관 놈들은 나의 산 하나를 깎아내는 귀신들린 삽질에 "뉴비존 너는 정말 군대에서 썪어야 하는 존재야" 라고 하면서 어떻게든 부사관에 쳐 앉히려고 그렇게 쳐먹쳐먹했지......

하.............. 그 인간들 잘 사나 모르겠어....날 이렇게 만든..................................

C니까 길게 안쓸꺼야. 이쯤 마무리 하려고 해.
어차피 길게 투덜투덜해봐야 보팅 많이 안찍히는거 뻔하구 그냥 대충 지껄이다가 끊을래... 헤.....

암턴 @stylegold 횽의 물음에 답을 해주지.
나에게 돼지는 '쳐묵쳐묵'이닷!!! 으하하하하하하

마지막으로 프로스팀 인증짤루 움짤을 만들었는데 구경하고 가주길 바라. ㅋ

Sort:  

악!! 이 움짤 또 봐버렸다 ㅋㅋ

스쿼트가 형편없구나!

헹! 저건 브이 인증을 위해 자세를 포기한거야 ㅋㅋㅋㅋㅋ

다운보팅 날려도 되??

@stylegold 횽에게 가서 다운보팅 해도 돼

18프로 해줄게 ㅋㅋㅋ

현기증마 빨리 보팅해줘~ㅋㅋ

놀라지마 18프로

앜 ㅋㅋㅋㅋ 마이너스라뉫!!!

아 스걸형한테 하라는 말이었구나 ㅋㅋㅋㅋㅋ 내 국어실력이 안됐네 ㅋㅋㅋㅋㅋ

추천드립니다. 다운보팅.ㅋㅋㅋ

ㅋㅋㅋㅋㅋㅋ마지막에 저거 뭡니까 ㅋㅋㅋㅋㅋ

스쿼트 매직이라고 스쿼트를 도와주는 아이야 ㅋㅋㅋㅋㅋ

거 희한하네요 ㅎㅎㅎ

ㅋㅋㅋㅋ글치

여윽시 내가 이렇게 질문을 하면 형이 대답을 해줄줄 알고 있었어..!!
역시 형은 돼~~~~~~~~~~~~~~~~~~~~~......ㅋㅋㅋㅋ

형 중학생때 복싱을 했다고??? 오...나도 좀 했는데.ㅋㅋㅋ 역시 돼~끼리는 통하는구나.ㅋㅋㅋ

근데, 군대에서 하던 버릇그대로 월급을 통채로 처묵에 쓴다는 소문이 있던데? 맞아????????

프로처묵러 뉴비존형님 존경합니다.!!!
근데 마지막 엉덩이 영상은.......
B612_20180908_113532_853.jpg

근데, 군대에서 하던 버릇그대로 월급을 통채로 처묵에 쓴다는 소문이 있던데? 맞아????????

이럴려고 현금채굴하는거 아녔어?ㅋㅋㅋ

stylegold님이 newbijohn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stylegold님의 키위도 경아도 울고갈 미친 개발자의 대문 제작소 (19금 포함)

근데 newbijohn 형이 단톡에서 하루에도 수십번씩 올리고 있어..
여성분들도 여러명 왔는데.ㅋㅋㅋ
어서 잡으러와!!!!!

저 스쿼트 머신 신기하네용!!

그르츄? ㅋㅋㅋㅋ 저두 할수록 신기해욤 ㅋㅋ

형 운동 열심히 하는구나. 다리 근육 키워서 @stylegold 형 밟으려는 건 아니겠지? ㅎㅎㅎㅎㅎ

자꾸 그런 분위기 만들지 마셈.. 야근형.ㅋㅋㅋ

골드 형 아파하는 모습이 눈에 밟혀서... ㅠㅠ

우리 야근이형 눈치가 빨라...그래소 야근하는고야 형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끄덕끄덕.ㅋㅋㅋㅋ

바빠 소환 하지마 ㅋㅋ

앙댓! 당원은 무조건 필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환에 응했습니다
격한 반응이 필요하시군요?
댓글 달았습니다
아래에 가서 보시고 만족하셨다면 18보팅 부탁드립니다

보팅주세요 총재님 ㅋㅋ

출석 체크

자자 당원 여러분 내글에서 먼저 GR후 시간남으면 이글로 오세요.
바로 이동합니다.~~
https://steemit.com/kr-gazua/@stylegold/4vqjom

소환 응답이 늦었습니닷. ㅋㅋㅋㅋ
뉴비존형아도 씨태그를 쓰기 시작하셨군요 ㅋㅋㅋ
스골형의 마력이란....ㅋㅋㅋㅋㅋ

안쓰려했지만............그냥 큐레이팅과 당을 강탈하는 회원들 추노하는 것만 할랬지만..ㅋㅋ

앜ㅋㅋㅋㅋㅋㅋ뉴비존님 오랜만에 들어와서 완전 빵터졌습니다.
열운하고 계시군요!!!!

핫핫핫 ㅋㅋㅋ 그럼여 !! 열운해야져 ㅋㅋㅋㅋㅋ 아직 엔질민님을 따라가긴 멀었네염............

우리 엔젤민님을 회상하며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1821.21
ETH 3068.39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