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팀] 아티스팀 에러 없이 글쓰기

in #kr6 years ago (edited)

KakaoTalk_20180822_112456135.jpg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니하오 니하오 ㅋㅋㅋㅋ

뽀돌 @bbooaae 이에요 ㅎㅎㅎ

여러분 아티스팀 요즘 많이들 하시죠?!


아직 참가하지 않으신 잇님들,

에러로 사진을 올리지 못하시는

잇님들을 위해 이글을 바칩니다. ㅋㅋㅋㅋㅋ

image.png

  • 아티스팀이란.

http://www.artisteem.com/artisteem_intro

출처 : 아티스팀 요기 있습니다. ㅋㅋㅋ 저의 목적은 에러방지
이기때문에 링크로 확인해주세영

  • 일반적인 보팅과 아티스팀의 보팅은 어떤 차이점이 있나요?

아티스팀 페이지에서 모자 버튼 respect 이라고 합니다.

이부분을 눌러주셔도 되구요.

KakaoTalk_20180822_104619335.gif
image.png

비지나 스팀잇 에서 보팅 버튼을 눌러 주셔도 됩니다.

  • 올리는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http://www.artisteem.com/

아티스팀 홈피에서 올리셔야 합니다.

비지나 스팀잇에서 태그를 아티스팀이라고 하시면 참여가 안됩니다.


  • 아티스팀 홈피 어디서 올리나요?

컨테스트 탭에서 올리시면 됩니다.

http://www.artisteem.com/contest/


  • 참고사항
  • 익스플로어 크롬 둘중에 어떤 분은 크롬이 잘되시고 어떤 분은 익스플로어가
    잘되신다고 하시는데 크롬이 훨씬 더 잘 올라가는 것 같습니다.

  • 폰으로는 잘 안올라가는 것 같습니다.

image.png


  • 컨테스트 탭에서 참가 하기 버튼을 누릅니다.
  • 참고사항

1인당 3개까지 참가 가능합니다.
런칭 기간이라 아티스팀에서 풀보팅 해주십니다.

KakaoTalk_20180822_110623296.jpg

KakaoTalk_20180822_110622955.jpg



image.png

  • 참가 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아래와 같이 화면이 나옵니다.

사진을 올리시고 업로드 완료 라는 메시지가 나오면 업로드가 완료되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미리 보기가 안되기 때문이죠.

제목, 내용, 적으시고 , 태그 적으시고 저작권 확인하시구 작품을 등록해주세영

  • 수정은 어디서 하나요?

비지나 스팀잇에서 하시면됩니다.
아티스팀에서 수정이 안됩니다.
비지태그 사용하시면 비지에서 수정하시면 보팅들어옵니다.



근데 전 자주 안되더라구요 ㅎㅎㅎㅎ 그래서 물어봤습니다.

  • 계속 오류가 날때는 어떻하나영?!!!

@stylegold님이 알려주셨어요! ^______^ 참고해주세요

개발자도구를 켜고 상단의 Disable cache버튼을 체크하고 새로고침해야 잘 될겁니다.

KakaoTalk_20180822_110623647.jpg
KakaoTalk_20180822_110624026.jpg
KakaoTalk_20180822_110624386.jpg

이 에러 내용을 복사하셔서 댓글로 @artisteem 님 에게 보내주시면됩니다.

@goodhello 님 : 로그아웃 했다가 다시 로그인 하니 정상적으로 올라가네요
요런방법두 있다구 알려주셨습니다.

  • 전 계속 안되길래 노트북 정리좀했어요 용량이 너무 없길래 그러더니 올락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정상적인 방법은 아닌데 전 그랬어요.
    image.png

이상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전 잘 모르니까
아티스팀님에게 물어봐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잼있는 컨테스트와 예술을 멀리한 저에게
활기찬 스팀잇생활을 할 수 있게 해준
@artisteem 에게 감사드립니다.

@newbijohn 님 너무나도 예쁜 선 감사드립니다.
스팀잇 까페에 에러사항 질문 사항 올리신 잇님들 소환합니다.
소환하려고했는데 아이디가 한글로 되어있어서 ㅋㅋ
까페에 글을 올려야겠네요 ㅎㅎㅎ

잇님들두 많이 많이 참가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스팀잇 까페도 많이 사랑해주세요
https://cafe.naver.com/steemit2

KakaoTalk_20180812_222635820.jpg

Sort:  

아티스팀에서 수정이 안 된다니.ㅠㅠ

ㅎㅎㅎ 페이아웃될때까지 잇님들의견 모아서 아티스팀한테 말할래요

스팀잇 화이팅입니다~ 잘보고 가요 @bbooaae

넵 화이팅!

리우리우리우!

20180822_085306.jpg

난 안되던뎅

크롬에서 f 12 누르고 새로고침 새로 올려봤나용 마이형아. 빨간 에러 뜨면 아티스팀한테 문의해봐영
ㅋㅋ 아님 컴터좀 정리해용 ㅎㅎㅎㅎ

이거 새로 로그인하면 됩니다.^^

Congratulations @bbooaae!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and the Veterans on Steemit - The First Community Badge.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미리보기는 원래 안됐군요ㅋㅋ 전 오류라 안되는줄..

아티스팀에서 개선해줬음 좋겠네용~~ ^--^

저도 올리는데 너무 안올라가서 ㅠㅠ 화딱지가 났었어요.
임시저장기능이라도 있으면 좋은데 흐흐흐
아티스팀 화이팅입니다.

ㅎㅎㅎㅎ 한시간동안 시도한적두있었어용
아티스팀이 이글 꼭 보셨으면좋겠네용 흐흐흐
나아질거라 믿습니당

아트스팀 궁금 했었는데 고맙습니다.

ㅎㅅㅎ @kyju님 작품 기대하겠습니당
ㅎㅎㅎ 올려주세용 히히

앞으로 엄청 기대되는 뽀돌입니다.
열정도 높고.. 재미도 있고.. 또 엄청 열심히고..
단점이 있다면 소주를 못마신다는거 빼곤..
나머진 다 굿입니다. 멋짐^^

형 낮술했엉? ㅋㅋㅋㅋ
부끄럽구만.. ^--^

코피를 쏟아라 ㅋ
위에 말은 진심임.
5개월 스팀잇 눈팅하고 대화하다 보면
눈에 뛰는 사람이 있는데 뽀돌이
아주 좋은쪽으로 자꾸 보이네..
엄청 기대됨.
난 열정적이고 열심히 하는 사람
핵좋아함. 뽀돌 지금까진 엄청 굿

술은 안마셨음. 지금 간다 술마시러 ㅋ

哈哈哈哈 感谢你。

아닛? 보배님 개발자입니까?!! ㅎㅎㅎ

저 말고 제님이 ㅋㅋㅋㅋㅋ저 보애에요 ㅋㅋㅋㅋㅋㅋㅋ

오....님께서 개발자시군엽+_+ 이야~~~

아티스팀 소개 감사합니다. 한번 해봐야겠네요.

넵 저두 감사드립니당 ㅎㅎ
@glory7님 작품 보구싶네옹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6937.04
ETH 3270.78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