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돌 가즈아] 아이홉 맥주공방 체험기

in #kr6 years ago (edited)

QmRjsVipoaKHcmv7cgXuBbkL7b2TMhjotBoZEvxEXbhwSe.png
@nomadcanna 멋진대문고마웡.

안녕 형아들?!
10일전에 맥주공방 혼자 구경한 포스팅 기억나??!
https://steemit.com/roys-market/@bbooaae/4uy5wf

지인들꼬셔서 수제맥주 만들고 왔어 :)
KakaoTalk_20180817_134136966.jpg

아이홉 공방 맥주

맥주 과정은 3시간, 6시간 이렇게 있지만
우리는 빨리만드는 3시간으로~!!

인원수에 상관없이 19 L 정도에 15만원이양.

배고픈 관계로 일단 안주 겸 저녁을 사서 미리 좀 먹었엉 ㅎㅎ

우리는 Pale Ale 을 만들어 먹기루했어.

난 둔켈을 좋아하지만 ㅎㅎㅎ 다수의 의견에 따라서 :)

일단 물을 팔팔 끓이고 저기이 맥아당 2통을 넣어줘야해

그리고 100도씨 까지 온도계가 올라가면 그 후로 45분동안

당이 잘 녹아지게 저어주고 기다려주면 됭.

KakaoTalk_20180817_134502584.jpg
image.png

기다리는 동안 맥주 구경하고 있었는데

브루어 님이 우리 만드는 맥주보다 도수가 더 쎄고 쓴맛 나는 페일 에일을

가져다 주셨엉 .

오홍 맛이 환상적이야.

다들 이걸로 다시 만드면 안되냐고~!! ㅋㅋㅋ 님들이 쓴거 싫다고 할땐언제고.

지나가던 여기 대표님이 저번에 혼자 와서 썰풀고 간 나를 기억했어

후훗.. 그래서 우리에게 선물로 또 한병을 주셨징.

이름은 들어봤나!! 긴가코겐 !

은하철도 999 작가 100주념 기념주라고 설명해주신거같은데:

한정판이라고 ㅋㅋ

몰래 숨겨 두셨다며 시원하지 않아서

얼음물에 담궈서 우린 사이 좋게 나눠먹었어 :)

이사람들이 진짜 술을 못먹는사람인지 의심했지 뭐양 ㅎㅎㅎ

여기 정말 희귀하고 맛있는 맥주가 많은데 가격이 다른데보다 거의 반값이라는

근데 먹어보고 이맛 진짜 괜찮다 싶으면

그대로 만들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신다고 하셔서

또 한번 존경의 눈빛을 :) 뿜어 내고 왔엉 ㅎㅎ 또 오고싶다 진짜!

KakaoTalk_20180817_134502068.jpg
image.png

후훗 거의 중반까지 맥주를 만들고

시간에 맞춰서 홉을 3번에 나눠서 넣어줬엉

마법사 놀이 하면서 ㅎㅎㅎㅎ .

홉을 다 넣어주고 나서 맥주온도 차게 만들어주는 작업을했엉

나의 팔근육을 사용하며 ㅎㅎㅎ 으쌰으쌰!!!

보통 15도에서 20도 사이까지 식혀 줘야한다고 하는데

여름이라 덥고 그래서 일단30도까지 식히고 비중체크까지 완료!!

담주정도에 와서 숙성된 맥주 나누고

집에서 좀 더 숙성하면 된다고 하는데 너무 기대!! ㅎㅎㅎ

image.png

저녁 일정이 취소 되서 정말 조금 여유가 생겼다 :)

형아들한테 인사가야징 사실 나 드로잉 전시회 다 못끝냈어 ㅋㅋㅋㅋ

진행중이라는....ㅋㅋㅋㅋ

불금 잘 보냉.

Sort:  

우왓~! 완전 신기해~ ^^

불금엔 맥주가 최고~!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ㅎㅎㅎㅎ 불금엔 맥주
전 오늘 운동을 열시미했습니닷! ㅎㅎ

불근에 불끈 운동 오홍~! 괜춘하군용~ ^^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오............저런곳두 있구낭.......형 멋있다 !

뉴비존 형아 강추할겡
ㅎㅎㅎ 맥주를 좋아한다면
한번가보앙!!

횽 ㅋㅋ 사실 내가 술을 안마셔성...ㅎㅎ

빅데이터계열 횽 들은 다구래?ㅋㅋㅋㅋ

ㅋㅋㅋㅋ 술을 안마시는거랑 빅데이터계열은 무슨 연관성인고양 ㅎㅎ

몰라 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님도 술안마셔서 횽도 그쪽 계열이라구한거같아서 ㅎㅎㅎ
근데 어니언 아까 갔는데 사람 너무 많아서 스벅갔다는
ㅋㅋㅋㅋ

형...어니언은 여유있게 가려면 8시 40분 넘어서 가는게 좋아 ㅎㅎㅎ

요즘 체험의 끝은 어디인가? ㅎㅎㅎ
맥주 체험 ~ 취하게 만드는 시간일 것 같애요~

<가즈아는 반말 오해금지여>
끝도 없는거 같은디!!
ㅎㅎㅎ 아주 좋아 또 가구 싶엉 ㅎㅎ

직접 만들어 먹는 맥주~ 맛있겠다~~~~~~ 한잔만 주라~~ ㅋ
팔근육을 사용하며 으쌰으쌰? 형아 근육맨 되는거야? ㅋㅋ

호호호호 독고형 서울오는거야!?
근육맨 되고싶엉.
어디서 살수없을까!? ㅋㅋㅋ

ㅋㅋㅋ 뭐 그렇다는거지... 맥주 한잔때문에 서울까지 갈순 없잖아!!

ㅎㅎㅎㅎ 그치그치 너무멀지 멀어
아쉽넹 주말 잘 보내궁 !!

팔근육들이 고생했어도 맛있는 맥주가 완성되겠네ㅋㅋ
다음주가 엄청 기다려지겠는데

ㅎㅎㅎㅎ 담수 수욜날 가져가기루했엉
헤헤헤헤. 운동을 더 열시미해야징!

맥주만드는 것도 막걸리 만드는거랑 비슷할거 같아요.

그쵸그쵸 ㅎㅎ
발효하는게 비슷할꺼같아요~

오호 !! 한번 가보고 싶네요 !!!

티월드 형도 가즈앙
어떤 종류좋아행
ㅎㅎㅎ 형 취향대로 만들수 있어

전 술을 안마시지만.. 재밌을것 같아요~
술맛이 어떨지 기대되네요~

아마 입맛에 맞으시는 맥주가
있으실꺼에요
종류가 너무 많아서 ㅎㅎㅎ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어요.

감사합니다. !!! 시원한하루보내세요

맥주공방도 있다니 처음 알았네요!! 왠지 체험하면서도 약간 취할거 같아요~ㅎㅎ

ㅎㅎㅎ 마치 한약방 같았어요
냄새가 되게 한약 냄새같이 홉냄새가 그렇더라구용
되게 매력적인 곳인거같아영!!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530.02
ETH 3495.00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