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789회차 로또 당첨 번호

in #kr7 years ago

이번 주 로또 당첨 번호입니다.

image.jpeg

이번주 로또 당첨 금액입니다.

image.jpeg

부럽네요ㅠㅠ
저는 오늘도 주인공이 되지 못했습니다ㅠㅠㅠ

image.jpeg

다음주는 꼭 !!!! ㅠㅠ
당첨되었으면 좋겠네요 ㅠ!!

Sort:  

우와 당첨금액 장난아니네요...
다음에는 꼭!! 당첨되시길 바랄게요~ ㅎㅎ

꼭!! 당첨되었으면 좋겠네요ㅠㅠ!
감사합니당 ~~!ㅎ

인생은 한방 저도 한번 확인해봐야겠어요 ㅜ
앞으로 봄날이 오겠죠 ㅎㅎ

행운이 찾아오시길 바랄께요^^

전체적으로 제가 잘고르는 숫자들인데 이번주 살걸 그랬네요 흑

아쉽네요 ㅎㅎ 저두 매주 공부해서 로또하는데 최고등수 3등뿐이 못했네요. 오늘은 겨우 3개 맞추고 꽝 쳇...ㅎㅎ

로또.. 나와는 다른세상 이야기지..
.....(눈물)

스팀잇에도 다양한 로또들이 있으니 참여해보세용!

아쉽네요.... 이번주는 어떨까요ㅋㅋ

2018년 새해소망을 들어보는 #tellmeurwish 이벤트!
저는 @bboky님을 지목했습니다.
https://steemit.com/tellmeurwish/@macttr/2018-3 (관련)
좋은 소망 잘 이뤄지길 바랍니다!

Congratulations @bboky!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1 Year on Steemit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Christmas Challenge - The party continues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bboky!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1155.34
ETH 2383.47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