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소망 릴레이] 올해에 이루어졌으면 하는 3가지 소망!

in #tellmeurwish7 years ago

2018년 소망릴레이 #tellmeurwish 이벤트!
릴레이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소원 3가지 작성하시고, 5분을 지목한 다음 계정을 찾아가서
업봇25%이상으로 하나 찍으시면 됩니다.
저는 저를 지명하신 분의 명령을 따라갑니다.
뉴비를 위한 프로젝트에 참여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macttr 입니다~!
요즘 배틀그라운드라는 게임에 빠져서
정신없이 살고 있네요....ㅋㅋ 방학한 대학생이 쓸데 없이 할 일이 많지만
노는건 왜 이렇게 재밌을까요...??

@duanepaik 님 에게 이어받아 올해의 소망 3가지를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1번째는 마이카를 생각하고 있습니다~ 면허가 장롱이 되버려서...ㅋㅋ
주변친구들이 연습하라는 것도 해야지... 하고 미루고 있었네요
올해 첫번째 소망은 운전 연습을 해서
추석 즈음엔 아버지가 운전대 잡으시면서 고생하시지 않게
해드리는게 목표입니다ㅋㅋ
설날은 어쩔수 없구요...ㅎ

2번째는 자격증 공부 입니다~ 올해 대학 3학년에 들어서게 되는데
공부할 것은 많은데 우선순위도 못정하겠고...
벼락치기 식으로 공부해선 안되겠다고
지난 학기때 느껴서ㅋㅋ 처음부터 꾸준히 한번 달려보려 합니다
그 가는길에 자격증과 취업이 있었으면 합니다ㅎㅎ

3번째는 매년 비는 소원이고 지금껏 잘 이루어졌던 가족의 건강입니다
어릴때부터 몸이 약했던지라 건강생각을 많이 하게 되는데요...
이젠 건강하지만 욕심부려서 주변사람들까지 건강 했으면 좋겠습니다
모두들 건강하게 다치지 않는 한 해 보내세요~

이제 5분을 지목해 보겠습니다...
스팀잇에 아는 지인도 없어서 고민이 되지만
항상 댓글 달아주시는 고마우신 분들이 소원을 꼭 이뤘으면 하는 마음에서
지목하는거니 귀찮으시면 그냥 무시해주세요...ㅎ

@priceless02
@bboky
@nyup
@halibo
@changckd

지목당하신 분들 2018년에는 꼭 소원 다 이루어 지셨으면 합니다~
화이팅~!!

Sort:  

You got a 13.67% upvote from @yourwhale courtesy of @macttr!

You got a 40.00% upvote from @steembloggers courtesy of @macttr!

You got a 45.61% upvote from @nado.bot courtesy of @macttr!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837.64
ETH 2542.11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