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월이네요.^^

in #kr6 years ago

벌써 5월 첫날이네요!!!
근로자의 날이기도 하구요.
아직은 봄인데 여름이 점점 강해지는
것 같네요.
그래두 힘차게 시작 하게요.
더워지는 날씨에 건강 유의하시고
행복한 가정의달 되시고
바다가 썩지 않는 까닭은 2%에 소금
때문이라고 합니다.
저 또한 스팀잇에 소금과 같은 존재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남은 오후 오월의 싱그러운 향기처럼
싱그럽고 산뜻하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1524531156327.jpg

Sort:  

什么是生活放松,只是享受生活,微笑更多,笑得更多,并且不要太在意事情。
保持微笑

"인생을 풍요롭게 만드는건 무엇일까요, 그저 인생을 즐기며, 많이 미소짓고,
다시 더 웃고, 너무 많은 걱정을 하지마세요. 계속 웃으세요^^"

이걸 왜 해석한지 모르겠는데 그냥 해석하고 갑니다 ㅎㅎ

스팀잇에 소금같은 존재..
깊은 울림이 있는 말이네요 ^-^
저도 그런 존재가 되도록 노력해야겠어요!!!

아공~반님^^
반님께선 버얼써 스팀잇에 왕소금
이잖아여..!!
제가 많이 배운답니다.
반님의지혜.^^

그러게요
점점 여름이 오나 싶은 생각이 들만큼
눅눅한 느낌이 드네요...

저도 님과 같은 2%에 해당하는 소금이었으면 좋겠구나
싶은 생각을 합니다.

잘 보고 가요

인체염도0.9
님도 저와 같이소금물에 절여
졌을겁니다.^^

저는 그 바닷물에서 뛰놀고 있는 플랑크톤입니다.

썩지않게 해주셔서 감사드려요 비비님~^^

오~제가 더 감사드립니다.
뽀팅은 낼 쏴 드릴께요.^^

날씨도 덥고~ 출근해서 일하려니 힘빠지네요~~ 흑흑

이왕이면 맛소금으로 ^^

그럴까요.^^

소금같은 존재. 멋진 말이네요.
싱그럽고 산뜻한 5월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세요~!

님께서두요.^^

안녕하세용

비비아나님 3일 만인데 엄청 오랜만에 뵙는 것 처럼 느껴져요^^
스팀잇의 소금이 벌써 되신 것 같은데요!!
주어진 하루만큼 소중히 여기며 살도록 노력해야 겠어요!!

놀러간다고 파워 바닥 내놓코 강께
어찌나 힘들던지!!!
눈팅만 열라한맘 아실랑가 몰라~♡

저도 보팅파워 회복하느라 눈팅...아님 댓글달기만...비비아나님에 비하면 미약한 파워지만요^-^
이제 거의 회복했어요♡

근로자의 날이였군요
다들 쉰다 하길래 왜지 그랬네요
저는 일하러 나가는 길이랍니다 ㅠ

바쁘게 사시다 보면 시간가고
날짜가는줄 모른답니다!!!
언제 내 나이가 이케 많아졌지!!!하며
나이 먹는것두여..^^

좋은글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4
BTC 62772.18
ETH 3154.14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