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나의 수호성 1

in #kr5 years ago

읽으시는 분들은 대부분 자신의 별자리만 보시는 정도실테니

저는 전체적인 내용을 다 읽어봐야만
댓글을 올릴수 있어요~ㅎ
저희집엔 처녀자리,전갈자리,물병자리인데요!!
큰 아들애가 처녀자리라 더 집중해
읽었답니다.
확실히 일적인면에선 부지런도 하거니와 완벽주의적이면서 독립심이 어떻게나 강한지 이젠 무소식이 희소식이라고 몇일 연락없이 집에 안들어와도 걱정없이 지낸답니다.
오늘은 어디서 뭐하는지..ㅎ
다음글 기대기대 합니다.^^

Sort:  

앗! 빠나님~ 저도 다른분들 글 전체를 다 읽어야만 댓글을 답니다. ㅎㅎ
그게 제 성격과 잘 맞아요.^^
큰 아들은 자기 일 잘 꾸리며 알아서 잘 살겠네요.^^
처녀자리들...대단해요~ 자기일 관리의 알뜰함과 부지런함이 부러워요.^^
정말 타고 태어난 다고... 부족함이 많은 저는 늘 감탄하게 된답니다.
전갈자리와 물병자리의 지배별들은 느리게 이동하는 별들이고 그 영향이 무척 깊거나 획기적 입니다.
무섭기도 하고 기대 할 수 있는 별들이고.
저는 이 별들의 영향을 무척 심오하게 받아 들이고 존중한답니다.
곧 포스팅으로 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742.49
ETH 3102.18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