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 뭐,,,어 ~ 간판,스메끼리,복면강도라고!!!🤩😍😘

in #kr5 years ago

ㅎㅎㅎ 비비아나님도 한주동안 수고 하셨습니다!
편안하고,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Sort:  

노인님두요!! 주말엔 밀린잠도 마저 주무시고
밀린 피로도 개안하게 날려버릴 '극한직업'영화
강추할께요.^^

극한직업... 재밌다고 하던데! 영화관 혼자가기도 그렇고, 티피에서 할때까지 기다리려구요!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근데 티비로 보면 시시할수도...ㅋㅋ 우낀건 여럿이 봐야 더 재밋더라고염... 아 근데 내 뒤에 아저씨 계속 숨넘어가게 웃어서 그 아저씨 돌아가실까봐 걱정하느라 힘들었음 ㅠㅠㅋㅋ

전 작은아들넘이랑 맨 뒷자리 앉아서
봤는데 둘이 어찌나 웃어 제꼈던지 옆사람이 쳐다보드라구요!!!ㅎ
미쳤나하고..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9634.64
ETH 2590.21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