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긍정적이거나 낙관적이거나,,,꽁짜

in #kr6 years ago

1532417058772.jpg

오늘도 아침부터
푹푹 찌고,삶아대는
뜨거운 이 여름,,,

이 여름보다 더 뜨거운
그리움이 내 안에 있다.^^

여름을 잘 이겨낸 과일이
가을에 더 탐스럽 듯

나도 그렇게 되길!
바라며~~

긍정적이거나 낙관적이거나.

아이들에게서

🍏(하나)
친구 : 이녀석아. 이번시험에서
꼴등했다고?
으이구! 이 자슥아!
챙피해서 어떻게 학교를 댕기냐!

친구 아들 : 아빠 걱정말아요!
내가 꼴등을 해서 친구들이
얼마나 좋아하는지 몰라요.
다들 내 덕분에 살았다고요.
친구들을 위해 잘한 거잖아요.

🍏(둘)
초등학생 일기

제목 : 공짜

선생님께서 세상은 공짜가 없다고 하셨다.

그러나 공짜는 정말 많다.

공기 마시는 것 공짜~

말하는 것 공짜~

꽃향기 맡는 것 공짜~

하늘 보는 것 공짜~

나이 드는 것 공짜~

바람소리 듣는 것 공짜~

미소 짓는 것 공짜 ~

꿈도 공짜~

상상도 공짜~

그리고 개미 보는 것도 공짜... .

어른에게서(?)

🍎정신과 의사 : 3 주치 약 드렸는데 왜
반 밖에 안 먹었어요?

나 : '먹지 말라' 그래서

의사 : 제가 언제 그랬어요.

나 : 술이랑 같이 먹지 말래서... 🤗😊

오늘도 건강하게 지내시길
바래요~^^

         2018.08.05
           비비아나
Sort:  

ㅎㅎ 술 먹지 마라 해서...
보약의 효과는 술과 몸에 안좋은 음식을 먹지 않기 때문입니다.ㅎㅎㅎ

아~그럴수도 있겠네요~^^

스팀잇 댓글다는것도 물론 공짜죠 ㅎㅎ

ㅎ~그래서 재밋어여~^^

세상엔 공짜 투성이네요.^^ 감사합니데이.

ㅋㅋㅋㅋㅋㅋㅋ
눈이 반빡 반짝 ..귀가 쫑긋 합니다
스팀잇에 전부 진지한 말만 포스팅 해셔요 ^^*

고맙습니다.
이케 무더운여름에는 입맛 잃어버리기
쉬우니 건강 잘 챙기면서 지내시길 바래요.^^

이 여름보다 더 뜨거운
그리움이 내 안에 있다.^^

누굴 향한 그리움이기에 이 여름보다 더 뜨거울까요? ㅎㅎ
저도 짝꿍에 대한 그리움이 이 여름보다 뜨겁네요! ㅋㅋㅋㅋㅋㅋ

스팀스달~떡상이요~^^

술이랑 먹지말래서

에서 빵터짐ㅋㅋㅋ

마지막 술이랑 먹지말래서......제가 가끔 아내에게 쓰는 말입니다.....ㅎㅎ

파파님은 사모님말씀 엄청 잘 들으실것
같아요.^^

무더운 여름때문에 부정적인 마음이 커가는데 .. 좀 더 긍정적인 생각을 해야겠네요 ㅎㅎㅎㅎㅎ

지구가 멸망할라구 이케 더우것인가하구요..!!^^

요즘은 다들 더위까지 공짜로 먹고 있네요.ㅜㅜ

그래도 비비아나님의 아재개그 보면서 잠시 더위도 날리고 웃음도 공짜로 얻어갑니다.^^

제가 더 감사하져..
공짜웃음 가져가 주셔서 전파 많이 하세여~^^

스팀잇에서 노는 것도 공짜~ ㅎㅎ

죙일 놀아도꽁짜
효자죵~~^^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0345.08
ETH 2986.57
USDT 1.00
SBD 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