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머 창고 대 방출,,,~중

in #kr6 years ago (edited)

1536321314965.jpg

여러분은 하루에 얼마나 웃으세요?
웃음속에는 모든 일을 술술 풀리게 하는
마력이 들어있으니 만사형통의 원동력이랍니당~
한마디 말이 천냥빚을 갚지만 한번의 웃음은
만냥보다 더 값진 선물이
될수도 있답니다.

유머 가득한 곳으로 잠시 여행을 떠나
보아요~!

하하호호~ 하던 일 멈추고 크게 한번
웃어보세요!


1531147035189.gif

​샌드위치

밀수입 특별 단속령이 내려진 어느 국제공항
에서 한 뚱뚱한 남자가
엄청 큰 덩치의 황소 한마리를 끌고 당당하게
지나가는데..

그 소의 양쪽 귀에는 샌드위치용 빵이 하나씩
꽂혀 있었답니다.
기가막힌 세관원이​ 불렀습니다.
"손님!! 잠깐만요~ 수입 소는검역 후 관세를
물어야 합니다!"
그러자 그 남자 눈을 크게 뜨더니 말했습니다.
"이보슈! 나는 샌드위치 빵에 이 정도 소고기는
끼워야 먹는 것 같다우!
햄이나 소세지는 기별도 안 온다구요!" ㅎ ㅎ

1542288900537.jpg

​국회의원의 공약

한적한 산골 마을에 국회의원 선거를 앞두고
각 당의 후보자들이 찾아와 열띤 공약 경쟁을
벌이고 있었는데​..

처음으로 출마한 듯 한 낯선 인물이
말했습니다.
"여러분~ 제가 이번에 국회의원이 되면
이 마을에 병원도 만들고 넓직한 길도 만들고
멋진 다리도 하나 놓아 드리겠습니다."
그러자 나이 많은 노인 한분이,
"아니~ 저것도 공약이라구!! 강도 없는이 마을에 다리가 무슨 소용이람?"​
못 믿겠다는 듯 고개를 절래 절래 흔드니
그 후보자 잔뜩 목에 핏대를 세우더니 하는 말,
"​어르신!걱정 마십시요!
제가 아담한 강도 하나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
ㅎㅎ

1542288898439.jpg
1542288895335.jpg

아저씨와 아가씨

앞 이빨이 빠진 아저씨와 곰보 아가씨가 혼기를
놓쳐 늙으막에 제과점에서 맞선을 보고 있었는데..​ 점원이​ 주문을 받기 위해 다가 왔습니다.

"손님~ 뭘로 드릴까요?"
아저씨가 "우리.. 곰보빵으로 주세요!" ​
라고 하자
점원이 돌아서는데 이번엔 아가씨가​ 큰소리로
외쳤습니다.
"저는요~ 이 빠진 접시에 담아 주세요!!"
"오잉???" ㅎㅎㅎ ㅋㅋㅋ​

1542288892434.jpg

​남자와 여자의 차이

  1. 외출할 때: 남자가 준비됐다고​ 하면 전부다 준비됐다는 말이고,
    여자가 준비됐다는 것은 씻고 화장을 하는게
    끝났다는 말..
    따라서​ 그로부터 30분이 더 걸립니다! ㅎㅎ

  2. 추억이란: 남자는 총각시절 다른 여자와
    연애​할 때의 추억에 빠지지만
    여자는
    남편과 결혼식할 시절의 추억에 빠집니다.

  3. 통화가 긴 이유: 남자는 어릴적 친구와
    오랜만에 기뻐서지만,
    여자는
    어제 같이 쇼핑한​ 친구와 수다를 떨기 위해서죠!

  4. 길을 물을 때: 남자는 몇바퀴씩이나 돌아보다
    안되면 주유소에 물어보는데,
    여자는 막바로 쪼르르​ 달려갑니다.

  5. 약속할 때​: 남자들간 약속은 한 두 마디면
    끝나지만, 여자는​ 헤아릴
    수 없는​ 많은 단어가 필요합니다. ㅎㅎ

1542288888083.jpg

중대장과 소대장​

어느 부대에​ 고만고만한 중대장과 소대장이
있었는데..
어느날 적들이​​멀리서 다가오는 것이
보였습니다.
놀란 소대장이 급히 보고를 하는데,
"중대장님! 전방 300미터 앞에 적군이
나타났습니다!어떻게 하죠?"​
성질 급한 중대장,
"야~ 빨리 대포를쏘면 돼잖아!"
"우리 대포는 100미터 밖엔 안 날아가는데요?"
화가 잔뜩난 중대장이 고함을 질렀습니다.
"야~ 넌 장교가 돼 가지고​ 짬밥은 헛먹었냐?
대포를 연달아 세번 쏘면 돼잖아!"
그러자​ 그 소대장 겸연쩍다는 듯 머리를 긁으며
"야~ 김일병 대포3발만 빨리 장전해!!"
일등병, "오잉????????" ㅎㅎ

1542288883485.jpg

1542288875339.jpg
​[출처]해피도날드

​오늘의 ''유머 메들리'' 많이들 웃으셨나요!
오늘 하루도 만사형통하시고
웃음으로 만냥빚 갚아 보세요~ ㅎ​

인사말이모티콘_(24)-1.gif

2018.11.16
비비아나

Sort:  

우리집 주인은 "난 준비 끝났어"라며 저를 깨웁니다.
전 그제서야 일어나 세수하고 옷입고 연락할 때 두어군데 전화도 한 뒤, 먼저 주차장 가서 20분 기다리면 내려옵니다. ^^

저는 항상 그러면서 삽니다.
세월이 가도 이 성향은 바뀌질 않네요.
불금에 주말 쒼나게 보내셔요.^^

불금 아침에...
혼자 히죽 히죽 웃어요..
대포 10발 장전이요!@#

불금은 기냥 행복하죠~^^
불금에 주말..스팀잇과 함께 즐하시길요~^^

오늘도 재미있게 보고 갑니다 ㅎㅎㅎ
불금 보내세요~ ^^

감사합니다.
불금에 주말 행복하게 보내셔요.^^

남자와 여자가 느끼는 추억이 다르군요.
즐거운 불금 되세요.

남성분들 성향은 단순하고 여성들은 성향은 복잡
하죠!
그러니 여자가 하는말 다 믿으면 안됩니당!~^^

하하 웃음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하게 보내세요 ^^

불금 즐 하세요~^^

잘 지내고 계시죠
환절기 건강 조심하시고요
늘 재밌는 이야기를 올려 주시네요^^

고마워요~^^
수지님도 건강 잘 챙기시길 바래요.^^

요즘같이 코인장이 나쁠때 일수록
비비아나님의 포스팅이 더 도움이 되네요^^

즐겁게 하루하루 살아야 할거 같아요^^

고맙습니다.
행복 만땅 즐 불금 보내셔요.^^

남녀 차이 넘 공감 웃음 팍팍입니다. ㅋㅋ
감사합니다. 매번!!
불금 행복하세요.
맞팔... 주말즐기기 이벤트 중입니다^^
이월보상획득 가즈아!!

맞팔 했습니다.
행복한 불금 되셔요~^^

외출할때가 가장 공감되네요
저한테 빨리빨리 준비하라 하고 아내가 젤 늦게 준비 합니다 ㅎㅎ

어느집이나 같은 풍경인가봐요!
저희집도 제가 변하지 않는한 안 바뀔겁니당~^^

비비아나님도 스마일하는 주말보내세요~!

네~
파이님두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78.17
ETH 2581.50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