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그라미의 자정 일기: 동그라미와 함께하는 사진여행

in #kr3 years ago (edited)

크리시 필드 ( crissy field)

오늘은 아이들과 함께 온 가족이 건강하게 뛰어놀기 좋은 곳으로 ~~
금문교 아래 위치한 이곳은 샌프란시스코 북쪽에 위치한다. 평지라서 산책하기 정말 좋은 곳이다. 산책을 할 수 있는 길도 있고, 바다도 있고, 넓게 펼쳐진 잔디에서는 많은 가족이 주로 피크닉을 즐기거나, 가벼운 스포츠를 즐긴다. 곧게 뻗은 길을 자전거를 타고 달리기에도 좋은 곳이다.

KakaoTalk_Photo_2021-06-21-20-47-01.jpeg

나에게는 사람들이 조금만 적고, 집이랑 조금 가깝다면 매일 와서 산책하고 싶지만 음.. 좀 멀다.

KakaoTalk_Photo_2021-06-21-20-46-47.jpeg

가끔 내가 지금 사는 이 지역을 떠나고 난 후 이곳을 그리워할까? 라는 질문을 스스로 해 본다. 물론 지금은 당연히 아닐 거로 생각하지만 시간이 흐르면 또 달라질 수도 있겠지. 아! 아마 편리성은 떠나자마자 그리울 수도 있겠다.

Screen Shot 2021-06-21 at 8.58.31 PM.png

오랜만에 만나 산책을 같이하던 친구가 묻는다. 산이 좋은지 바다가 좋은지. 갑자기 공자님 말씀이 떠올려진다. 자자요수 인자요산 (仁者樂山 知者樂水). 과연 나는 어디에 속할까? 둘 다 좋다고 하는 나에게 딱 하나를 골라야 한다면 무엇을 고를 것이냐고 묻는 친구. 나는 산이 있는 바다를 고를 것이라고 했다.

Sort:  

start success go! go! go!

앞에 개울이 흐르고 뒤로 산이 있는 ~~~
깊은 암자에서 지인들과
막걸리 담론을 나누고자 했던
정약용이라는 철학자가 있었지요^^

조선시대에 태어 났어야 했…. ㅎㅎㅎ
잘은 모르지만, 풍수가 아주 좋을 듯합니다. ^^ 막걸리 맛은 기가 막히겠네요. ^^

아이들이요? 아이가 있으신가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비타이님 ㅎㅎㅎㅎㅎㅎ
웃어야 할지... 울어야 할지...

ㅋㅋ 어떤 상황인지 ^^;;;

산이 있고 바다가 있고 용암도 있는 아이슬란드?

우문현답!!!

비 오는 날! 멋진 날 만드세요~~^^

!shop

이벤트 참여 고맙습니다~~

@garamee21 님 안녕하세요?
오늘도 감사합니다. 편안한 밤 되시고 행복한 내일 맞이하시길 바랍니다.

Hi~ baramsori!
@garamee21 has gifted you 1 SHOP!

Currently you have: 3 SHOP

View or Exchange SHOP Please go to steem-engine.net.

Are you bored? Play Rock,Paper,Scissors game with me!

이벤트에 참여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ldsklee 님 감사합니다.
행복한 오후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266.27
ETH 2639.14
USDT 1.00
SBD 2.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