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배경 컨셉~~~^^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바라카(@baraka777)입니다~
오늘은 게임 배경 컨셉을 포스팅 해볼까 합니다
옛날 게임회사 다닐때 그렸던 배경인데요. 지금 보니 부족한 점이 좀 보이긴 합니다만 일단 함 올려볼께요
이 게임은 FPS 게임이였습니다.
쉽게 말해서 총 쏘는 게임입니다.
어딘가에서 유저 몇명이 모여서 서로 총질을 하던가 아니면 유저끼리 모여서 몬스터(컴퓨터 AI)를 잡는 게임이지요
이 게임 역시 출시를 못했습니다~
프로그램쪽에서 계속 버그가 나서 그래픽만 계속 바꿨던 아픈 기억이~~~ㅠㅜ

던전-(폐광)-01-소.JPG

어쨌든 본격적인 배경 오브젝트를 만들기 전에 총 싸움을 할 장소의 분위기가 대략 이런 느낌이다라고
보여주기 위해서 만든 그림입니다.
기획자와 프로그래머와 같이 대충 어느 곳에서 어디까지 가능한지 이야기를 나누면서 잡아본 컨셉아트죵~
이 곳은 폐광지역입니다.
폐광 입구에서도 싸우고 안에서도 싸우는데 요건 보시다시피 폐광 안쪽입니다

장마가 끝난건지 잠시 주춤한 건지는 모르겠습니다만 날이 많이 덥네요
다들 더위 조심하세요~~~^^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8개로 완료되었네요^^
2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저 통로들로 뭔가 쫒고 쫒기는 듯한 장면이 이미지위에 떠오르네요.^^

캐릭터가 이중 점프하면서 돌아다녔죠~
다른건 몰라도 타격감이랑 이동느낌은 좋았습니당^^

뭔가 분위기 있어보이는게
은폐장소가 무척이나 많아보입니다. ㅎㅎ

잘 보고 가요

부서지는 은폐장소와 안부서지는 장소가 섞여 있었죠~~^^

잘 그리셨어요~ 역시 엄지척!^^

감사합니당~
편안한밤 되시구 내일 아침도 경쾌하게 시작하세요~~~^^

감사합니다. ^^ 오늘 아침도 경쾌하게 시작했어요~. ㅎㅎ
덕분입니다. 감사합니다.

서부 영화에서 보면 숨어서 적이 오는 장면를 보는 상상를 하게 하는군요 ㅋㅋㅋ

게임배경은 과학의 발달과 전쟁으로 지구가 망했다가 일어서고 있는 디스토피아입니다만 서부의 어느 폐광 느낌도 많이 나긴하는군요~^^

우와 멋진데요.
이거 유니버셜스튜디오에서 어트렉션 타는 분위기가 나네요.

널이기구 타듯이 돌아다니면서 총질하는거져~ㅎㅎ

살짝 카스온라인? 분위기가 보이는것같아요! 살짝 으스스한게..프로그램 쪽에서 버그만 잡았다면 출시되었을 게임인가요? 아쉽습니다 ㅜ

게임이 비슷비슷하죠 ㅎㅎㅎ
뭐 여러사정이 있겠지만 작은 회사나 자금력이 딸려서 빨리 완성이 안되면
망하는 수가 많습니다~ ㅋ

남자들이 좋아 할 게임 배경이네요. 멋지네요 👍👍👍

감사합니다~^^
개인적으로 1인칭 총싸움은 멀미가 나서 오래 못하지만 만들긴 했습니다~ㅎㅎ

아티스트의 능력의 끝은 어딘가요..
우왓!!! 이런느낌이다라는걸 보여주려고 이렇게 멋지게 만들었다니.ㅋㅋㅋ

디지털 그림이 컬러 효과내기가 좋아요 ㅎㅎ
감사합니당 ~^^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39
BTC 70112.96
ETH 3549.99
USDT 1.00
SBD 4.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