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말] 코인과 날씨의 상관관계

in #kr6 years ago

55.jpg

날이 많이 더워졌습니다. 오늘은 집에 오는 길이 굉장히 덥더군요. 또 방금 샤워를 하고 나왔는데, 방이 후끈후끈합니다.

봄이 생략된 듯한 빠른 날씨 변화가 아쉽긴 하지만, 그래도 아무렴 어떻습니까, 코인 시장도 같이 후끈해진다면 말이죠.

주의 : 이 글은 아무말입니다.

오늘 코인 시세가 일제히 오른 것 보셨죠? 특히 스팀과 스팀달러의 상승은 오랜 시간 하락에 하락을 거듭하던 시장에서 오랜만에 보는 광경이라 더 반가웠습니다.

01.png

세상 아름다운 광경.jpg


이쯤되면 진지하게 코인시장과 날씨의 상관관계에 대한 논문 하나 나와야 하는 것 아닐까 싶습니다.

(아무말 주의)

  • 코인시장 제 1원칙 - 겨울이 오고 있다.(윈터 이스 커밍)
  • 코인시장 제 2원칙 - 겨울이 오면 불씨를 지켜라.(이게 무슨 말인지 아시는 분은 브릿지로!)


그리고 무엇보다도... 제 예언이 적중하는 모양새라 뿌듯하군요. 훗!

아무도 주목하여 보지 않았겠지만, 전 이미 지난 2월 23일 아래의 글을 통해 현 상황을 예언한 바 있습니다.

[아무말 대잔치] 예언 하나 하겠습니다

3월 말에서 4월 초가 되면 지금의 보팅봇 논란은 아무도 기억하지 못할 겁니다.
스팀과 스달의 가격이 높이 치솟을 겁니다.
그동안 힘들었던 스티미언들은 넘치는 곳간에 서로 사랑(보팅)을 남발할 거고 플랑크톤들은 다시 한번 고래를 꿈꿀 겁니다.


어때요? 놀랍죠?ㅋ

더 놀라운 건 이제 시작에 불과할 거라는 점입니다. 다들 행복회로 돌리고들 계십니꽈아~~~!?

마지막으로 엄청난 비밀을 알려드리죠.

스팀과 스달이 폭등했음에도...

제 코인들은...

여전히...

반..토..막....ㅠㅠㅠㅠ

에라이! 봄기운 타고 가즈아ㅏ~~

오늘의 나를 기록합니다.png

Sort:  

곧 좋은 날 올껍니다
홧팅입니다

네~ 기다린 만큼 결실이 있을 겁니다. ^^

오늘 모든 코인들이 다 올랐는데 스팀달러가 50% 상승 했습니다.

사실 그 이상 올랐다 떨어지긴 했죠~ㅎㅎ

여름에 날씨만큼 폭등하길..

올 여름 폭염이랍니다.

내일하고 모레 비오고 온도 조금 떨어지던데.. 소폭 조정 후 더위가 찾아오며 폭등 각인가요!ㅎㅎ

ㅋㅋ 그러려나 봅니다~

오늘 낮에 스달의 최고가가 3400원까지 치솟았습니다. 그동안 참고 기다린 보람이 있었네요.

더 많이 오르긴 해야죠!ㅎ

스팀 스달의 가치가 상승하고, 내가 포스팅한 들이 또는 다른 글을 보고 보팅하고 댓글을 다는 활동이 조금 더 가치있게 코인으로 책정된다면 더 즐거운 일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그렇죠. 스팀이 만원일 땐 행복스팀잇이었는데ㅎㅎ;

오늘 스팀잇 분위기가 축제 분위기네요.
앞으로 계속 올라 쭈~욱 좋은 분위기가 이어지면 좋겠습니다.
banjjakism님도 좋은 봄 맞이하시길..ㅎㅎ

일희일비하고 살아야죠!ㅋ

원금에서 두배되실거에요 올해말에 ㅎㅎ

두 배론 부족합니다ㅋㅋ

반짝이즘님, 이 글이 @aliwali 라는 사용자에 의해 표절되었습니다.
표절글 주소는 https://steemit.com/kr-art/@aliwali/5cpwzt 입니다.

헐?ㅋㅋ 제 글을 왜;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아무글 잘 보고 가요 ^^
스팀시세가 궁금했는데 알겠되었네요 ㅎㅎ
빨로빨로~~ 신청 하고 갑니다 ~

네 감사해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306.22
ETH 2596.07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