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이 많이 더워졌습니다

in #kr-art6 years ago (edited)

날이 많이 더워졌습니다. 오늘은 집에 오는 길이 굉장히 덥더군요. 또 방금 샤워를 하고 나왔는데, 방이 후끈후끈합니다.

봄이 생략된 듯한 빠른 날씨 변화가 아쉽긴 하지만, 그래도 아무렴 어떻습니까, 코인 시장도 같이 후끈해진다면 말이죠.

주의 : 이 글은 아무말입니다.

오늘 코인 시세가 일제히 오른 것 보셨죠? 특히 스팀과 스팀달러의 상승은 오랜 시간 하락에 하락을 거듭하던 시장에서 오랜만에 보는 광경이라 더 반가웠습니다.

01.png

세상 아름다운 광경.jpg

이쯤되면 진지하게 코인시장과 날씨의 상관관계에 대한 논문 하나 나와야 하는 것 아닐까 싶습니다.

(아무말 주의)

코인시장 제 1원칙 - 겨울이 오고 있다.(윈터 이스 커밍)
코인시장 제 2원칙 - 겨울이 오면 불씨를 지켜라.(이게 무슨 말인지 아시는 분은 브릿지로!)

그리고 무엇보다도... 제 예언이 적중하는 모양새라 뿌듯하군요. 훗!

아무도 주목하여 보지 않았겠지만, 전 이미 지난 2월 23일 아래의 글을 통해 현 상황을 예언한 바 있습니다.

[아무말 대잔치] 예언 하나 하겠습니다

3월 말에서 4월 초가 되면 지금의 보팅봇 논란은 아무도 기억하지 못할 겁니다.
스팀과 스달의 가격이 높이 치솟을 겁니다.
그동안 힘들었던 스티미언들은 넘치는 곳간에 서로 사랑(보팅)을 남발할 거고 플랑크톤들은 다시 한번 고래를 꿈꿀 겁니다.

어때요? 놀랍죠?ㅋ

더 놀라운 건 이제 시작에 불과할 거라는 점입니다. 다들 행복회로 돌리고들 계십니꽈아~~~!?

마지막으로 엄청난 비밀을 알려드리죠.

스팀과 스달이 폭등했음에도...

제 코인들은...

여전히...

반..토..막....ㅠㅠㅠㅠ

1

스팀달러가 1만원이 넘을때, 모두가 찬양을했다.
엄청난 잠재력을 가진 스팀잇의 미래는 밝다고.
많은뉴비들이 스팀잇에 들어왔다.
시세가 하락하자 스팀잇에 대한 불만글이 많아졌다.
'고인물이다. 시스템에 문제가 많다. 나눠줘야한다.'
스팀달러가 3000원이되자, 그들은 귀신같이 사라졌다.
정말 스팀잇의 개선을위한 목소리였을까?
아니면 자신의 보상에 대한 투정이었을까?
떠날사람은 결국 어떤이유라도만들어서 떠나게된다.
1분간격으로 글이 올라오던 나의피드는
하루에 몇번이나 읽을수있을정도로 글이줄었다.
이 기회에 팔로우나 늘려야겠다.

2

낮에 골프연습장을 갔다.
60개정도되는타석이 거의 가득차있었다.
1~2주전쯤만해도 널널했었는데ㅋ
날씨가 포근해지니 귀신같이 가득찬다.
꼭 스팀잇을 보는거같다.

3

댓글,보팅할때 빙글빙글도는거... 짜증나기시작했다.
꼭 별것도아닌게 문제가있으면 제일 성가시다.
하루빨리 나아지길..
내일은 이벤트를 할예정이다. 상금은10스달.
내가 근 몇일간 계속 이벤트얘기를 하는이유는
홍보때문이다. 많은참여부탁드립니다. ^0^

4

코인이야기는 짧게하자면..
스팀을 더살까 생각중이다.
이 말의 뜻은 굳이 설명하지않아도 될거같다.
하락은 아직 끝나지않았다.ㅋㅋ

이 글은 피자먹으면서 쓰고있었는데..
글쓰다가 피자옆에놔둔 사이다를 엎었다.
책상이 난장판이됬다. 봄맞이 액땜 제대로한거같다.
내일은 오늘보다 더 따뜻하다고한다.
그래도 아침이랑 밤은 아직 쌀쌀하다.
감기안걸리게 조심해야할거같다.
에라이! 봄기운 타고 가즈아ㅏ~~

Sort:  

Hello @aliwali, We have met 8 times already!

I'm a guide dog living in KR community. I want to believe that you want to contribute to KR community, but some of the KR community auditors have repeatedly told me that your posts need to be monitored. If you continue using KR tag and then reported more than 10 times, then this case has to be escalated to our KR community guardians.

Please stop using KR tag:

  • If you're not comfortable to write in Korean, I highly recommend you write your post in English rather than using Google Translate.
    Unfortunately, Google Translate is terrible at translating English into Korean. You may think you wrote in perfect Korean, but what KR Steemians read is gibberish. Sorry, even Koreans can't understand your post written in Google-Translated Korean.
  • So, here's what might happen afterward. Your Google-Translated post might be mistaken as a spam so that whales could downvote your post.
  • If your post is not relevant to Korea, not even vaguely, but you still use KR tag, Whales could think it as a spam and downvote your post.
  • If your post is somebody else's work(that is, plagiarism), then you'll definitely get downvotes.
  • If you keep abusing tags, you may be considered as a spammer. It may result to put you into the blacklist.

I hope that you enjoy Steemit.

Regards,

@krguidedog

아놔 이 분 이거 상습범이시네

이 글 전반부는 @banjjakism 님의 글 https://steemit.com/kr/@banjjakism/3gjvk 을 복사한 글입니다.
후반부는 @songa0906 님의 글 https://steemit.com/kr/@songa0906/4sahig 을 복사한 글입니다.

Upvote yaa.. 😄

돼지 개 매일 게시물 당신은 말 나는 다른 사람이 있다

???? 님 나한테 욕하는 건가.... 같기도 하고 아닌 것 같기도 하고...........

당신은 말...이라는데요ㅋㅋㅋㅋㅋ오잉

그러게요 ㅋㅋㅋㅋㅋ 나한테 돼지라고 했으면 수긍할 뻔 했는데 말이라고 해서 당황......ㅋㅋㅋㅋㅋㅋ

헉ㅋㅋㅋㅋ 이제 복붙에도 기술이 들어가는군요; 두 글을 믹스하다니ㅋ

뭐라는거야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432.48
ETH 3063.80
USDT 1.00
SBD 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