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7월 22일 코인 일상 - LUMIA 노드 구매 -

in #kr5 days ago

안녕하세요. @banguri 입니다.

비트코인이 별 다른 조정 구간도 주지 않고 원웨이 상승을 했습니다.

이런 장에서는 롱 도 숏도 도저히 모르겠네요.
더 올라갈 것도 같은데, 너무 올라서 조정을 줄 것 같기도 하고...

때문에 선물 투자는 약간 손실 복구는 했지만 거의 구경만 하는 중입니다.




요즘 텔레그램 딸깍 작업들이 너무 많네요.
이 것 저 것 손대다 보니 종일 매달리는 기분 입니다. ㅋㅋ

그래서 그냥 hamster combat 하고 해시키 딸깍 만 하고 있습니다.




@libera-tor 님이 추천 해 주신 Lumia 노드 운영 중입니다.
아직 초기 입니다. 참여 하실 분 계시면 아래 링크로 가시면 됩니다.
아직은 3,800 개 정도 남아서 1,000 usdt 입니다.
노드 구입 참여 하시면 50usdt 보내 주시네요.

https://steemit.com/zzan/@libera-tor/lumia-1000

저는 지금 확인해보니 87 개 채굴 했네요. ㅋㅋ

바이낸스에 ORN 코인이고 LUMIA 으로 리브랜딩 된다고 합니다.
현재가는 약 1.5 usdt 정도 됩니다.




재미없는 선물 이야기 5 - 코인 선물 유튜버들 -
재미없는 선물 이야기 4 - 개미들 -
재미없는 선물 이야기 3 - 스마트 머니, 즉 세력들 -
재미없는 선물 이야기 2 - 양아치 스러운 선물 거래소 (2)-
재미없는 선물 이야기 1 - 양아치 스러운 선물 거래소 (1)-




아래는 제가 사용하고 있는 거래소 입니다. (아래 링크로 가입하시면 제가 거래 수수료의 일부를 먹습니다. )


OKX
bybit

Sort: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저도 구매하러 가야겠네요^^

저도 어제 리버레이터님 레퍼럴로 구매했는데ㅋㅋㅋ

방우리형님은 벌써 저렇게 모인 걸 보면
일찍 구매하셨나보네요~ 우왕!! 'ㅁ' ㅎㅎ

제발 루미아도 많이 팍팍 먹여주기를!!! 🙏🙏🙏

저도 진즉 하나 구매했죠 ㅎㅎㅎ
성공투자 하셔요

루미아로 스티미언분들 모두 꼭꼭 10배 이상 수익 얻으시면 좋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147.96
ETH 3273.79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