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6월 15일 6월 선물 이야기 (3) - 밤새 안녕하지 못하네요. -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6 days ago

안녕 하세요. @banguri 입니다.

선물 투자 기록을 위해서 포스팅 합니다.

포스팅 하는 이유는 수익은 수익, 손실은 손실 모두를 잊지 않기 위함입니다.

투자 권유가 아님을 분명 밝혀 둡니다. 코인 선물은 하지 않는 것이 낫습니다.

2024년 4월 30일 4월 선물 이야기 (4) - 4월 결산-

2024년 5월 31일 5월 선물 이야기 (4) - 5월 결산 -




그저께에 잡은 솔라나 롱이 결국 사고를 쳤습니다.
어제 낮부터 대응을 하면서 버텼는데, 결국 오늘 새벽에는 버티지 못 하였습니다.

OKC에서 잡은 솔라나 롱은 현재도 들고 있는 중입니다. 시작 시드인 3000 usdt 가 거의 빈사 상태에 갔다가 현재 반등을 해서 2000 usdt 정도 까지 왔습니다.

바이비트는 새로운 대회가 어제부터 시작 하였습니다. 대회 시작 하자 마자 1,500 usdt 가 갈렸습니다. 청산 일보 직전에서 손절을 쳤습니다. 지난 번 대회 수익을 하루 만에 다 날려 먹었네요. 약간의 시드를 투입해서 불려야 하는 상황입니다. ㅠㅠ

캡쳐 화면을 보니 제가 참 한심 하네요. 어떻게 저 상태까지 있었는지...ㅠㅠ

다시 한 번 과감한 손절을 뼈저리게 느꼈습니다.

배움이 부족 해서 즉흥적이고 무리한 대응이 손실을 가져 왔네요.

또 야금 야금 수익을 모아 가야겠습니다.

세력들에게 항상 감사한 마음으로 해야 합니다.


제가 포지션 잡을 때에 조금 급하게 잡는 경향이 있어서 꽤 오랜 시간 동안 그리고 좀 크게 물리는 경향이 있습니다.

선물 하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물리는 동안 참 힘들죠.

진입하려고 할 때에 참고 기다렸다가, 또 진입 하려고 할 때에 또 참고, 또 진입하려고 할 때에 마지막으로 참고 진입해야 하는데 그게 아직 안 되네요. ㅠㅠ

세 번은 참고 기다렸다가 진입하고 분석한 지점이 왔으면 과감히 진입 혹은 손절 해야 합니다.

머리로는 이해가 되고 알겠지만 아직 힘드네요.

선물 하시는 스티미언 분들 6월 달에는 수익 보시기를 바랍니다.

운이 좀 따르면 좋겠습니다.


유튜브에 많이 나와 있는 챠트 공부와 기법들을 공부를 한다고 해서 수익이 나지 않는다는 걸 배워 가고 있습니다.

그렇다고 아예 모르고 선물 투자를 한다는 것은 더 무식한 짓 입니다.

서서히 공부 하면서 나만의 기법을 만들어 가려고 합니다.

참 좋은 투자 기법 강의도 많고 이론도 많네요.

다만 실전에 어떻게 스며들게 하는 가는 직접 투자를 하면서, 그리고 챠트를 죽어라 보는 수 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올 한 해 공부하면서 살아남아서 평생의 시드를 만들 수 있는 경험을 쌓아보려고 합니다.

무엇보다도 선물은 손해는 적게 수익은 크게 입니다.

선물 하시는 스티미언 분들 항상 시드 관리 잘 하셔서 수익 많이 내세요.

Sort:  

간간히 투자하지만..

선물은 상상도 안해봤네요 ㅠ_ㅡ

상상 하지 않으셔야 합니다. ^^

승률보단 수익비입니다..저도 자주 깡통차지만..매일이익 난다구해도 한방에털리는거..잃을땐 잃더라도 승부볼댄 승부보는게 중요,,파생매매는 진입도 보수적으로,,,매매횟수도 자주하면 집중이안되더라구요,,방구리님잘하시니 금방복구하실겁니다

그런 것 같습니다.
여러 번 수익이 난다고 좋은 게 아니라, 손실을 얼마나 적게 보느냐가 더 중요한 것 같네요.

아직도 손절은 어렵습니다.

6월 달은 수익 많이 내세요. ^^

저는 여전히 선물은 무섭네요 ㅠㅠ
그냥 청산당할 각오로 소액으로 들어가볼까 싶다가도... 움찔 'ㅡ' ㅋㅋㅋ

청산 당할 각오 많이 해 봤는데, 하면 죽음 입니다. ^^

저는 준비 없이 도전은 금물이라고 생각하지만, 1년 이상 준비 하면 해 볼만하다고 생각하고 실행 중입니다.

절대 권유는 아닙니다.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7
BTC 64582.42
ETH 3502.70
USDT 1.00
SBD 2.46